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캐치테이블로 예약했었는데, 룸은 4인 이상부터래서 테이블로 바꾼다니까 예약 되어 있는 거 취소하면 다시 테이블로 예약 달라고 했단 말이야??
그래서 전화 끊자마자 바로 테이블로 다시 예약하고, 당연히 전화로 된다고 했으니까 나는 일 한다고 그 후에 확정되는 거 못 보고 퇴근하자마자 갔는데 ㅋㅋㅋㅋ 예약이 안 되어 있다는겨
보니까 거기서 자리 다 찼다고 거절했었더라; 진심 끊자마자 예약 다시 한 건데 어처구나 없었음 ㅠ
거기다 실수한 직원이 이 일 때문에 몇 번을 왔다갔다 하는데도 사장님 ㄹㅇ 모르쇠 하면서 응대 안 하는 거 보고 빡쳐서 걍 나옴 ㅋㅋㅋㅋㅋ
엄마 생일로 간 건데 좋은 날 괜히 기분 잡쳤네ㅠ 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말잌ㅋㅌㅋㅋㅋㅋ 뭐ㅜ뒤에 확정 확인 안 한 내 잘못도 있는데, 애초에 전화로 된다고 말을 하질 말던가ㅠ.. 걍 거기 사장도 장사 마인드 개차반이라 앞으로 안 갈라고; 그런 곳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아ㅠㅠ 안 그래도 내가 다 속상해서 화났었는데 엄마가 곱창 먹고 싶대서 곱창 먹구 끝냈다ㅜㅜㅜㅜ 다음에 더 괜찮은 곳 미리 예약해서 가려구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도 직원인데 사장이 얼탱... 예약할때 인원수 입력하는거 없었어?? 그것도 이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 입력까지 다 했지 ㅎㅎ 하하 난 처음에 내가 예약 안 한 줄 알았더니 똑같이 3명으로 예약했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원수를 2명 입력하면 룸 예약이 안되도록 막아야되는거 아닌가..?? 에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4인 미만인데 룸 예약하는 사람 분명 있을듯.. 일 똑바로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가도 짜증나는데ㅡ엄마 생일때문에 갔는데 빠꾸라니 나 가게 엎을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빡쳐서 와다다다다다 말 하고 옴; 어처구니 없어가지고 ㅋㅋㅋㅋㅋ 다신 거기 안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원은 실수한거라 쳐도 사장 대응 무슨 일 어우 다른 날도 아니고 어머님 생신에 너무 속상했겠다 ㅠ 다른걸로 기분 전환 하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 하 어버이날에 더 괜찮은 오마카세 예약해서 가려고.. 오늘은 그냥 곱창 먹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사장이니 저런 직원 쓰지 ㅋㅋ 쯧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일머리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머리라 해주기도 그렇다 저건 기본 매너랑 공감능력부터 부족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텔에서 친구들과 공주놀이하면 스트레스에 효과적
18:19 l 조회 1
이북리더기 좀 써봤거나 관심 있는 사람?! 내 고민좀😭
18:19 l 조회 1
우리 회사 오늘 구내식당 점심메뉴 치킨이였는데
18:19 l 조회 1
속이 부데끼고 어질어질 한데2
18:19 l 조회 6
신입은 다 이런건가.. 1
18:18 l 조회 23 l 추천 1
알뜰배달에바다 개느리고 배달기사 개안잡힘
18:18 l 조회 3
치밥 맛있는 15000정도양념치킨 알아?1
18:18 l 조회 10
결재도장 만들었는데 대표가 쓰지말래
18:18 l 조회 9
근데 축구보면서 선수들이 공 예측이 1도 안된다고 생각했음
18:18 l 조회 4
한 달차 신입인디 오늘 실수함 ㅜㅜ1
18:17 l 조회 16
본인표출일 가기 전 잠깐 사주쟁이 궁물5
18:17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자취 안하면 못받아?? 11
18:16 l 조회 18
심플러스가1
18:16 l 조회 6
버튜버인딩 시참 토론 배틀할건딩 주제 가벼운게 나음?
18:16 l 조회 7
관심없어서 말안거는데 왜 무시하녜1
18:15 l 조회 34
주식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오르는거니
18:15 l 조회 15
현실적으로 일주일동안 살뺄 수 있을까? 겉보기에도 달라보이는8
18:15 l 조회 27
스텔라 맛있어?2
18:15 l 조회 16
앞머리 내리면 거슬려서 또 기르고 싶어지는데 다들 어케유지하는 거지1
18:14 l 조회 5
아토피 심해서 집밖에 잘 안나가고 히키되는거 이해됨??1
18: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