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A랑 B로 나눌게 내가 주요로 말하는 친구는 A라는 친구인데 이 친구가 가끔 가다 노래방 갈 때 돈을 잘 안 내 (B랑 나랑 가끔가다 이렇게 돌아가면서 돈 씀) 근데 최근에 내가 두 번? 세 번? 정도를 코인노래방에 돈 썼어 게다가 그렇게 한 명이 값 내주면 각자 돈 낸 사람한테 부른 만큼 값 내거든 어쨌거나 그래서 B는 제때제때 돈 주는데 A는 그냥 입 다물고 있더라고 지폐라도 있음 달라니까 없다하고 본인이 본인 입으로 오늘 계좌 이체 바로 하겠다고 말해줬어. 근데 갑자기 오늘 얼마 주는거라고 보내니까 완전히 잠수 탔더라고; 게다가 어제 같은 경우에도 맨날 우리만 돈 내는 거 같아서 A한테도 좀 쓰라니까 알겠다더니 갑자기방 들어가자마자 카드 꺼내는 척 하다가 안 부른다고 하는거야. 그냥 여기서 안 부르는 줄 알고 "ㅇㅇ 그래~" 이랬는데 갑자기 내가 결제 하니까 그제서야 네 곡이나 부르더라고ㅋㅋㅋ... 쨌든 얘 갑자기 잠수타서 스트레스 받는데 내가 화낼만한 거 맞지? 게다가 톡 맨날 잘만 보다가 돈 달라니까 잠수타는데ㅋㅋㅋ 내가 무슨 사채업자도 아니고 좋게좋게 돌려서 말한건데 더 주기 싫어 하는 거 같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