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바디는 야금야금 빠져보이긴 하는데
내가 그렇다고 선수급으로 근육이 확 느는 체질도아니고 단백질도 1.2배만 섭취해서 근육 무게는 아닌것같고
과거에 지방돼지 80->55 스스로 살빼고
(올 유산소) 식단관리 x
55->50까지 바프찍음
(저강도 웨이트+유산소) 정석대로 운동/식단
이후로 65까지 요요와서 각잡고
웨이트 수영 러닝 등산 병행하면서 하루2시간씩
주4회 워치로 500~600칼로리 이상 운동하고
무릎에 무리 올 정도로 진짜 고강도로 했고
이건 운동은 아니지만
만보는 주7일 매일 걸었어 활동량 높이려고
식단은 일반식에서 단백질 높이고 단당류는 줄이는 식으로 적당히 했음!
기초대사량
1350이라 +200으로(1500칼로리 섭취)
저녁7시이후로 절대 안 먹음
세달동안 몸무게 65 그대로 유지중이야ㅜ
5개월전에 인바디결과는 체지방률 29였고
현재 164cm에 65kg인데
ㅜ ㅜ 머가문제지 건강 문제인가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