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용사인 동갑 짝남이 있는데,,, 원래 오른팔에만 타투 있다가 왼팔 윗쪽에 새 타투를 몇 개 했거든...ㅜ 근데 약간 뭐랄까 아 왜했어ㅜㅜㅜ 이런 느낌인데 내가 이상한가..? 타투 느니까 약간 정이 떨어져ㅠㅠㅠㅠ. 원래 스타일도 엄청 힙하긴 해서 오른팔만 있을 땐 그래도 괜찮았는데...|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용사인 동갑 짝남이 있는데,,, 원래 오른팔에만 타투 있다가 왼팔 윗쪽에 새 타투를 몇 개 했거든...ㅜ 근데 약간 뭐랄까 아 왜했어ㅜㅜㅜ 이런 느낌인데 내가 이상한가..? 타투 느니까 약간 정이 떨어져ㅠㅠㅠㅠ. 원래 스타일도 엄청 힙하긴 해서 오른팔만 있을 땐 그래도 괜찮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