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8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누구랑 연애를 하든 크게 싸운 적이 없는데
사소한 걸로 헤어지자 하기엔 뭐하고
그 사소한 것들이 너무 쌓일 때 보통 헤어지자 하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나 이래서 헤어져~ 하면
엥 그런 걸로 헤어져?? 싶은 반응이라
다들 대체 언제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하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권태를 극복하려 노력해 봤지만 실패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지자는 기준이 정해져있지는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각박한가 싶어서… 이러다간 진짜 평생 결혼 못할 것 같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기준을 만들지 말아봐... 사람만나는데 그누가 완벽하고 그 기준들을 전부 지켜주겠어? 스스로 틀 안에 갇히는 느낌일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물며 가족들 끼리도 안맞아서 티격태격 되는데말이지... 남이라고 오죽해? 더안맞는게 당연한거지, 너무 이상만을 바라보지 말고 현실과 타협을 좀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 하면 할수록 이런 사람은 안만나야지 하는 기준이 더 세져서 그런 것도 있겠다…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거를건 거르되, 감수할건 감수해... 그게 속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그걸 못느껴서 항상 차이는 듯...? 난 헤어져야지 - 굳이..? 라고 생각들어서 상대실수여도 헤어지는건 굳이..? 이렇게..? 회피형인가 내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만큼 꾸준히 사랑한거 아닐까 ㅠ 나는 2년쯤 만나면 꼭 권태기가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 지금 계속 사귀려면 사귈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사람은 변하지 않고 앞으로도 여전히 같은 문제로 싸울텐데 딱히 힘쓰고싶지 않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노력할 힘도 남아있지않을 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있는 썸녀2
14:36 l 조회 7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1
14:34 l 조회 11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12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5
14:28 l 조회 26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15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15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50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1
14:12 l 조회 31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4
14:09 l 조회 32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6
14:07 l 조회 32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57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57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5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6
13:58 l 조회 48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3
13:42 l 조회 58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81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139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8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