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8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누구랑 연애를 하든 크게 싸운 적이 없는데
사소한 걸로 헤어지자 하기엔 뭐하고
그 사소한 것들이 너무 쌓일 때 보통 헤어지자 하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나 이래서 헤어져~ 하면
엥 그런 걸로 헤어져?? 싶은 반응이라
다들 대체 언제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권태를 극복하려 노력해 봤지만 실패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어지자는 기준이 정해져있지는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각박한가 싶어서… 이러다간 진짜 평생 결혼 못할 것 같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기준을 만들지 말아봐... 사람만나는데 그누가 완벽하고 그 기준들을 전부 지켜주겠어? 스스로 틀 안에 갇히는 느낌일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물며 가족들 끼리도 안맞아서 티격태격 되는데말이지... 남이라고 오죽해? 더안맞는게 당연한거지, 너무 이상만을 바라보지 말고 현실과 타협을 좀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애 하면 할수록 이런 사람은 안만나야지 하는 기준이 더 세져서 그런 것도 있겠다… 조언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를건 거르되, 감수할건 감수해... 그게 속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걸 못느껴서 항상 차이는 듯...? 난 헤어져야지 - 굳이..? 라고 생각들어서 상대실수여도 헤어지는건 굳이..? 이렇게..? 회피형인가 내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꾸준히 사랑한거 아닐까 ㅠ 나는 2년쯤 만나면 꼭 권태기가 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지금 계속 사귀려면 사귈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사람은 변하지 않고 앞으로도 여전히 같은 문제로 싸울텐데 딱히 힘쓰고싶지 않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력할 힘도 남아있지않을 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1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4:36 l 조회 3
스퀘어 vs 하닉1
14:36 l 조회 8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3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2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6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7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1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1
14:35 l 조회 31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5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19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2
14:34 l 조회 2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32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21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6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3
14:34 l 조회 42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4
14:33 l 조회 49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3
14:3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