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누구랑 연애를 하든 크게 싸운 적이 없는데사소한 걸로 헤어지자 하기엔 뭐하고
그 사소한 것들이 너무 쌓일 때 보통 헤어지자 하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나 이래서 헤어져~ 하면
엥 그런 걸로 헤어져?? 싶은 반응이라
다들 대체 언제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하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누구랑 연애를 하든 크게 싸운 적이 없는데사소한 걸로 헤어지자 하기엔 뭐하고 그 사소한 것들이 너무 쌓일 때 보통 헤어지자 하는데 주위 사람들한테 나 이래서 헤어져~ 하면 엥 그런 걸로 헤어져?? 싶은 반응이라 다들 대체 언제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