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알바 한 번도 안 해봤고 경력이랄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걍 휴학생인데 첫알바 해보고 싶어도 실수할까봐 뭐든 짐 될까봐 차마 도전을 잘 못하겠어...ㅠ

카페,식당이,편의점 등등 관련 업무 처음 배우고 적응까지 괜찮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에 포스기 손톱으로 찍는지 손가락 살로 찍는지 모르니까 포스기 사용에서 헤메서 많이 혼났었어 ㅋㅋㅋㅋㅋ하다보니 어딜가든 일 머리 좋단 말 많이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도 잘 적응했었나 보네 첫알바는 무조건 혼나고 들어간다는 생각으로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엔 레시피 극악이엇는데 어찌저찌 혼자 남겨지니까 하게되더라 ㅋㅋㅋ 지금은 카페 고수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역시 하면서 늘어야 되는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든 하면 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뭐든 시작하는 게 제일 중요하겠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악으로 깡으로 버텨봐 근데 그러다가 내가 죽겟다 진짜 이건 아니다 싶음 걍 그만둬 알바에 목숨 걸 필요도 없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ㅇㅎ 새겨들을게! 조언 고마웡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하다가 중간에 도망친애들 많았다고 할때 알았어야 했는데… 첫알바가 너무 기억에 남음 노동청에도 갔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혹시 무슨 업종이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식집 서빙알바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힘들었고 결국 짤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이러면 나는 뱉어내야돼??
11:17 l 조회 1
여잔데 등빨 개큼..
11:17 l 조회 1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1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
11:17 l 조회 3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2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5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4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
11:16 l 조회 3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14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3
작년11월5일입사 연봉32,400,000원 청년미래적금 우대형으로가능해?
11:15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카메라쪽 보호필름 붙여?2
11:15 l 조회 5
너무 심심한데2
11:15 l 조회 5
취준때문에 누가 연락오면 만나기가 싫은데 뭐라고 거절해야 좋을까? 지금은 그냥 안읽씹중..
11:15 l 조회 10
내 하닉 어캄2
11:15 l 조회 20
주식 어플 뭐 써? 토스말고 다른곳 쓰는익들 추천좀
11:15 l 조회 3
딸같은 며느리 타령하면 찐딸래미 처럼 행동하면 돼1
11:15 l 조회 17
나 임테기 한 번만 봐줄 수 있을까 1
11:15 l 조회 14
밥 반공기만 먹고 머리 빠지는데 이거 핑계인가 ?
11:1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