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표정관리가 안 됐음ㅎ 경력직인데 경력 인정해도 2700일거다 이러시구....그거보다 더 높게 받았었는데 무슨ㅠ내 원래 연봉은 3000초반이고 그거보다 많이 받길 원한다니까 저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