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제 1번정도는 1등 시켜줄수있지않나..ㅠㅠ
제발 1등되면 큰 욕심 큰 사치 안부리고 어디 투자하거나 사업안하고 그냥 받은돈으로 적당히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1등 한번만 시켜죠라... 🙏 🙏 🙏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제발... 이제 1번정도는 1등 시켜줄수있지않나..ㅠㅠ 제발 1등되면 큰 욕심 큰 사치 안부리고 어디 투자하거나 사업안하고 그냥 받은돈으로 적당히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1등 한번만 시켜죠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