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어웨이에선 아예받기힘들어?난 대전 연고 아니라서 거의 원정경기만 직관가야하는데ㅜㅜ 사인받기힘드려나 홈 갔을땐 사인받으려면 어떻게하면 돼? 유니폼에 사인 너무 받고싶은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