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내연애인데 분명 서로 호감이고 설레서 사겼거든? 근데 둘 다 바쁜 시즌이라 회사에서 잠깐 얼굴 볼 때 말곤 아침, 점심, 저녁 밥 카톡, 저녁에 전화 잠깐이 끝이야...🥲 회사에서도 다른 부서고 사람들 때문에 단둘이 얘기 나누는 거 1,2분 잠깐 아니고선 불가능... 그렇다 보니까 그냥 호감에 머물러있다...ㅠㅠ 나는 그래도 바쁜 거 끝나고 자주 만나면 분명 많이 좋아질 것 같은 확신이 있어서 괜찮은데 상대가 호감에서 계속 있다가 식을까봐 걱정이 되네...ㅠㅠ
인스티즈앱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