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2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내연애인데 분명 서로 호감이고 설레서 사겼거든? 근데 둘 다 바쁜 시즌이라 회사에서 잠깐 얼굴 볼 때 말곤 아침, 점심, 저녁 밥 카톡, 저녁에 전화 잠깐이 끝이야...🥲 회사에서도 다른 부서고 사람들 때문에 단둘이 얘기 나누는 거 1,2분 잠깐 아니고선 불가능... 그렇다 보니까 그냥 호감에 머물러있다...ㅠㅠ 나는 그래도 바쁜 거 끝나고 자주 만나면 분명 많이 좋아질 것 같은 확신이 있어서 괜찮은데 상대가 호감에서 계속 있다가 식을까봐 걱정이 되네...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주말에도 못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ㅠㅠ 서로 너무 바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사귀고 한달에 네번 봣더니 팍식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어느정도 안정기 전까진 자주 보는 게 중요한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4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6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2
1:59 l 조회 21
보고싶다1
1:58 l 조회 17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8
1:56 l 조회 22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9
1:48 l 조회 57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6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1
1:45 l 조회 13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5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31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7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2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7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3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32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76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100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3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