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3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진짜 멍총한 질문이긴 한데 한번도 안껴봐서 질문…🥲 
대표 사진
익인1
응 똑같애 근데 시간 지나면 좀 건조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공눈물 필수구먼….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 선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물감있는 선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렌즈가 오히려 더 선명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지러울 정도로 더 선명해ㅋㅋㅋ 근데 눈 아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시 있으면 좀 덜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초5?때부터 16년 째 렌즈 끼고 있는데 이물감은 딱히 모르겠고 오래 끼면 건조한 거 말곤 잘 보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렌즈 오래 끼면 시력 더 안 좋아지긴 하더라... 나 원래 0.3 이었느데 지금 -6.0ㅇㅣ야 ㅎ...ㅋㅋ 한 달용만 끼긴 하는데 매일 세척해주고 한 달 이상 안 껴도 오래 껴서 그런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더 선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ㅠㅠㅠㅠ 열심히 참고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렌즈가 훠어어어어얼씬 시력에는 더 도움 됨 (영구적으로 시력이 좋아진다 소리x)
안경은 내 눈과 안경사이에 거리감때문에 시야각 넓게보면 되려 피곤하고 흐릿한데
렌즈는 그냥 내 눈 시력 업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1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1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1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1
수국 이쁘당
14:44 l 조회 2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11
러브버그 지금 심해..?2
14:44 l 조회 8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5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0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3
초딩때부터 들고 있던 건데
14:43 l 조회 21
회사에서 돈 지급 안 한건데 거래처한테 욕은 왜 내가 먹어야하냐3
14:43 l 조회 11
나 지방사는데 러브버그 본적 한번도 없음3
14:43 l 조회 12
나 진짜 개몽총하다 하닉2
14:43 l 조회 22
성공하려면 가정 포기해야 한다는거 진짜 맞는말임...
14:43 l 조회 11
와 차 도색하는거 비싸구나..
14:43 l 조회 3
아 생리통 개아프다 진심
14:43 l 조회 2
아이패드 고속 충전기 다들 뭐 써? 정품?2
14:42 l 조회 6
아 동생의 비밀을 봐버렸다...(민망쓰할 수도 있으니 조심)
14:42 l 조회 21
면접 간다 vs 안간다4
14: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