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5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지금 10키로 정도 빼서 174/69키로인데..

10키로 더 뺄 예정이거든..


다 빼고 하는 게 더 돈 안아깝고 좋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걍해~ 솔직히 2년은 해야 다른 사람들 눈에 라인 변화 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걍 다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회사 분 다이어트 하면서 필테+헬스 하는데 교정되면서 더 잘빠지는 느낌 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진짜?! 고마워!! 나도 한 번 찾아서 같이 병행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필라테스 왜하고 싶은데? 체중감량다이어트 때문이라면 비추하고 다른 목적(자세교정 운동) 이면 아무때나 해도 상관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세교정!! 허리가 원래 안좋아서 ㅠㅠ 어깨도 말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잘 하는 곳 알아보고 해도 괜찮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한번 찾아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테 3년차인데 체중감량에는 크게 도움 안됨 난 체중 감량할 때는 피티랑 같이 받앗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나 체중감량 목적으로 필테는 아니고 자세교정하려고!!! 체중감량은 헬스 다니는 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자세 교정이면 너무 좋지! 난 어깨 너무 아파서 필테 다니기 시작했는데 다닌 이후로 이제 어깨 아픈 일은 없어!! 너무 좋아 추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고마워! 근데 요즘 필테 진짜 잘 알아보고 다녀야 한다는데 익인이가 댓을 달아줬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솔직히 금액 부담이 커서 그 당시에 이벤트 하는 젤 저렴한 곳으로 결정하긴 했는데 너무 운이 좋아서 쌤을 잘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필테는 강사 역량이 진짜 중요해서 좀 생긴지 오래됐거나 강사 자격증 유무나 경력 좀 보고 다니는게 조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몇군데 상담 먼저 받아보는 게 좋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집 근처 10군데정도 문의해보고 그 중에 가격 부담 괜찮은 곳으로 방문 상담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오 나도 그래야겠다 ㅠㅠ 집근처에 5개정도 있더라구! 고마워 익인아 이번 월급 들어오면 바로 다녀야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피티는 꽤 오래 받았는데도 필테는 또 전혀 다른 느낌이더라구,,, 막 무슨 뼈를 접어라 이런 식으로 가르치는 곳 말고 찐 쉽고 알아먹기 편하게 알려주는 곳으로 가야 빨리 늘어

내 칭구도 그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뼈를 접어라.. 어렵네 벌써 ㅋ큐ㅠㅠㅠ 1일체험 받아봐야겠다!! 나 아직 헬린이라서 운동한지 얼마 안되긴 했어 ㅠㅠ 다이어트 목적으로 운동시작한거라..ㅎㅎ 친절하게 답변해줘서 너무 고마워 익인아 ㅠㅠ 나도 꼭 익인이처럼 좋은 필테쌤 만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만약에 쓰니가 운동 좀 해봐서 보는 눈이 있다 싶으면 여즘에는 시범 강의(1일 체험)도 많이 하니까 함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필테로 속근육 만든뒤 헬스로 대근육 만들어서 살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살 더 잘 빠졌어????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빼는것보다 갑작스럽게 헬스하면 허리다칠가능성 높아서 속근육 잡아줘서 헬스도 버팀 헬스로 8키로 뺏음 55 kg >48k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필테하는 사람들은 어케함? 너무 비싸던데 그룹수업은 도움 하나도 안되고 개인강습만 유일하게 효과봤어 근데 한달에 70만원들어감 이게 맞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허리디스크 있고 필테 효과 많이 보긴함 결국 1년하고 관둠 진짜 너무 비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1 강습 7~8개월? 정도 받고 그만뒀어.. 걍 그 이후부터는 나 혼자 해... 너무 비싸 진짜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엄청 비싸긴 하다...나도 궁금하긴해 다들 어케 다니는 겨 ㅠㅠ 난 다닌다고 하명 할부로 다녀야 할 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헬스 PT 도 받아봤는데 그냥 헬스 pt 20회권 끊고 혼자 운동하러 다니는게 나은거같음 그게 더 살도 잘빠지고.... 헬스트레이너도 좀 제대로 된 선생님이면 필테 못지않게 허리 난아프게 티칭 잘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피티 받았었는데 선생운이 없렀는지 진짜 못 가르치고 살도 하나도 안빠졌렀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빠지는건 운동이 아니라 99퍼 식단이야 먹는걸 줄여야돼 식단을 먼저하고 운동하는걸 추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엇 근데 필테는 자세교정 때문에 생각한거라..ㅋㅋ ㅠㅠ 살은 이미 헬스하고 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식단도 하고 있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필테는 혼자 못해 기구가있어야돼 근데 진짜 너무개비쌈 그리고 시간 엄수해야하고 난 그게 너무 스트레스임 근데 헬스장은 혼자 운동하는 법을 깨달으면 혼자서도 운동할 수 있는데 필테는 그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중 감량 안하고 자세교정하려고 그냥 갔는데 필테 하면서 체력 붙어서 화목 필테가고 월수금 산책 1시간 정도(러닝일 때도 있고, 경보일 때도 있고, 인터벌일 때도 있음) 갔는데 나중에 살 잘 빠지더라
난 간식, 야식, 배달음식 거의 안 먹고(본가 살아서 집밥 먹음..) 밥도 그냥 삼시세끼 먹는 사람이었어 식단이래봐야 화목 가는 날 저녁에 식사량 반으로 줄인 거 말고 없는데 굿이었어
근데 진짜로 선생님 역량이 중요해 몸 가동 범위, 근육 위치, 신체 역량 같은 거 파악 못하면 완전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좋은 선생님인지 어케 알까 ㅠㅠㅠㅠㅠ 나도 좋은 쌤한테 받아서 자세교정 제대로 받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생님 이력도 한 번 쭉 보고.. 일단 그 체험? 해보는 거 있잖아 적은 비용 내고...
거기서 간단하게라도 자세 취하게 시킬 때 이 자세는 어디를 자극 주는 포인트인지, 하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뭔지, 잘못된 자세를 했을 때 보통 어디가 아픈지 물어봤었어
강사가 회원에게 지시한 자세가 어떤 원리로 진행되는지 설명이 안 되는 것도 어떤 척도가 될 수 있는 것 같아
평소 아팠던 곳이나 취약한 부분을 알렸을 때 적용하기 좋은 방법을 잘 알려주는지 여부도 그렇겠지?
이런저런거 물어봤을 때 다 잘 맞아서 등록하고 싶다면 그 전에 선생님 특징도 파악하면 좋을 것 같아. 나는 집에서 주는 대로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 식단이 안 되는 사람이지만, 식사량 자체는 조절이 된다고 알려줬고...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고 자세교정이 가장 우선순위기 때문에 다이어트 강요 하시면 못 할 것 같다고 미리 얘기했더니 다 반영 해줬어 물론.. 인바디로 자극을 시키긴 했지만 ㅋㅋㅋㅋ
도움이 되는 후기인지 모르겠네..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성스런 댓글 고마유ㅓ 익인아..!!! 미쳤다 ㅠㅠㅠㅠㅠ 참고해서 잘 찾아볼게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지하철에 강아지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
12:39 l 조회 1
이 뽑아버리고 싶음 이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12:39 l 조회 1
요즘은 프리장이 젤 싼거같아
12:39 l 조회 1
오해하지말기~
12:39 l 조회 1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 맵지?
12:38 l 조회 2
폴댄스 봉에 매달리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야??
12:38 l 조회 4
아랍상 좋아하는데 두부상한테 고백받음1
12:38 l 조회 5
간호사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
12:38 l 조회 4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1
12:38 l 조회 6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4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1
12:37 l 조회 9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8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3
12:37 l 조회 20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1
12:37 l 조회 8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2
12:36 l 조회 52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2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22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