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정확히 말하면 친구 전남친이 내 남편 친구고
지금 결혼하는분이 내 남편 직장 동료야
절대 이어준거 없었고.. 100프로 우연임
서로 친구인거 회사동료인거까지 싹다 우연이였어
나도 개놀랐음...
무튼 친구의 전남친과 현남편되실분 둘다
그땐 헤어졌을때였는데도 내 결혼식 와줬고
몇년 지나서 각각 한달차이로 결혼하는데
두쪽다 청모했고 난 둘다 가려했거든
근데 오늘 친구가 전남친 결혼식 갈고냐고 묻길래...
남편이랑 같이 갈거같다 라고 했는데
그 이후로 내 친구 뭔가 되게 기분 안좋아보임..
내 친구랑은 20년 지기고 그 전남친분이랑 내 남편도
되게 오래된 친구인걸로 안단말야ㅠㅠ
그래서 나랑도 걍 서로서로 다 친해졌어
이런 상황에 전남친분 결혼식은 내가 안가는게 맞음?
신랑만 보내야해..??ㅠㅠㅠㅠㅠ
친구가 너 결혼식엔 전남친은 신랑 하객으로 간건데
너가 신경 써야하냐 하더라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가고 나중에 따로 친구 위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지금 결혼하시는분이 남편이랑 안엮여있음 그냥 남편이랑 각자 갈텐데 내 친구 결혼식운 또 둘이 같이 가야하게 됐으니...😭😭 서운한 마음 드는건 이해하지만ㅠㅠ 가야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상관이야 이건 쓰니 인간관계잖아
친구 잘 달래주고 갈 건 가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ㅠㅜㅠㅠㅜ 지금 서운한 감정은 알겠지만 친구도 이해해주겠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이미 헤어졌잖아 남남! 꽁기하거나 서운할 순 있겠는데 그건 그 친구가 해결해야 할 문제지 쓰니는 쓰니대로 하면 돼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날도 아니고 다른날일텐데 걍 가야지 ,, 악감정있는것도아니고 다 엮여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둘은 되게 안좋게 헤어지긴 했어ㅠㅠㅠ 둘다 나쁜사람은 아닌데 성향이 정 반대여가지고.. 그래서 친구가 더 서운해하는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건 그들의 사정이고 남자가 바람핀거아닌이상에야 ,, 친구도 이해할거임 지금은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할순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지 전남친이 사기꾼도 어니고 쓰니친구가 범죄피해자면 이해가능인데 그거 아니면..
아니먼 쓰니는 사정있다하구 남편만 보내도 딱히 상대도 신경안쓸거갘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모에 나가서ㅠㅠㅠ 우리둘이 같이 초대했고 밥고 먹었구 꼭 간다고 그때봐요~ 하고 헤어져서 그게 좀 걸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쓰니-친구 남편-친구전남친 관계 따져서 앞이 더 친하면 걍 남편만 보내고 비슷하면 걍 친구 달래고 결혼식 갈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남편만 보내 내가 친구면 기분 별로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내가 그 전남친이랑 많이 친한거 아니면 그냥 남편만 보낼듯. 우선은 그 전남친보다 친구 아냐? 친구가 그렇게까지 싫어하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친구가 저렇게 이야기까지 하는거면 나는 안갈듯. 그리고 내가 안가도 그 전남친은 별 생각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같이 청모를 했고 간다고 했고 밥을 얻어먹어서 그게 좀 걸려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편아니고 남친이면 친구 마음 이해하는데 가족인 상태자너 어떻게ㅜ안감.. 걍 다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남친이 쓰니 친구한테 잘못을 해서 헤어진거면 안 가는게 맞고 아니면 다녀오고 친구랑 따로 잘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들어보면 서로가 잘못했어
바람이나 이런건 아니구../ 둘이 그냥 성격이 정 반대라 헤어진느낌ㅠㅠ 내친구 결혼식은 남편분이랑 내남편이 또 아는 사이라 둘이 같이 가는데 그쪽은 청모까지 해놓고 빠지려니 너무 걸리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면 친구한테 얘기만 잘 하면 될듯 ㅜㅠ 남편이랑 친한 친구면 앞으로 안 보고 살 사이가 아니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인이 아줌마야 언니야
12:07 l 조회 1
진짜기가막히게맛있고기분좋아지는거먹고싶은데못고르고있어30분째
12:07 l 조회 1
부동산 투기 잡아야(주식 2배짜리 상품 만들고 주식 투기판만들며)
12:07 l 조회 1
퇴근 마렵다
12:07 l 조회 1
나가서 짬뽕 먹고올까말까
12:07 l 조회 1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
12:07 l 조회 3
울산사는 익들아 혹시
12:07 l 조회 3
회덮밥 먹을까 초밥 먹을까
12:06 l 조회 4
자취방 냉장고 200L vs 300L
12:06 l 조회 1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
12:06 l 조회 4
160/48이랑 173/55중에 체구는 누가 더 작을까?
12:06 l 조회 6
병원근무 2주 됐는데 나 따돌리는 직원 한 명 있어서 좀 거슬려 ㅋㅋ
12:06 l 조회 9
나 삼전 28에 주문걸었어2
12:06 l 조회 20
단타치는 친구들 이번달 얼마수익봄??1
12:06 l 조회 9
우리 강아지 요즘 밥 잘먹어1
12:05 l 조회 3
아이돌상 배우상 둘중 될수있으면 뭐될거야??2
12:05 l 조회 5
근데 헬지랑 게이버는 좀 너무하긴 하네
12:05 l 조회 2
나 오늘 중견기업 면접 보러간다!!!
12:05 l 조회 4
시총 2000조인 회사가 하루에도 5~10%씩 왔다갔다하는게 정상이 아님
12:05 l 조회 15
안정성 높은 주식 추천좀 ㅠㅠ 1
12: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