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7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나 300ml정도 마시는데.. 메가도스 시작해서 1L로 늘렸거든...?
근데 2리터 넘게 마시라네 ...? 어케하노...
대표 사진
익인1
1.5리터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케해...? 그냥 목이 계속 말라? 난 입은 마르는데... 물이 안 먹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텀블러에 물 담아주고 개쪼금씩 자주 마셔 눈에 보이면 한모금씩 먹다보면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그러는데... 텀블러가 입에 닿는 그 느낌이 싫 아냐 다 핑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l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ㅓ쩐지~ 내가 피부가 푸석하더라니.... 다들 잘 마시고 사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좀 야매인게 난 순수물이 아니고 콤부차 타먹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근디 나도 보리차랑 녹차 마시는데 안 들어가.. 콤부차는 좀 더 나을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어서 ㅎㅎ 내입맛엔 맞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한 모금 마시는데... 대단하다 어떻게 물 잘 마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자꾸 헛배부르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리터! 스탠리 젤 큰 텀블러에 두번만 먹어도 1.5리터는 된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2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1
13:17 l 조회 7
원신 스네즈나야 나에게로
13:17 l 조회 3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
13:17 l 조회 3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13:17 l 조회 9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4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2
13:16 l 조회 12
아 삿포로 취소할까..1
13:16 l 조회 23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8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0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2
13:15 l 조회 9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3
13:15 l 조회 46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5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6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13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33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