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29cm w컨셉 이런데서 파는 가방들 인조가죽인데도 십만원 기본으로 넘던데 자라는 보통 6만원 정도에 디자인도 예뿌길래 차라리 자라 가방이 낫겟다 싶어가지고ㅠ 퀄리티 갠차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