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52유지하다가 코로나이흐로 3년간 61이었음..
그러다가 살 진짜 빼야겠다 싶어서 운동이랑 식단 빡세게 했는데 살이 진짜 더디게 빠짐 그렇게 거우 58 만들었다가
그냥 포기하고 저녁만 안먹고+퇴근길 한시간 걸어서
두달만에 5키로 뺌
지금은 걍 일주일에 두번 정도 걸어서 퇴근하고
아침에 빵+우유
점심에도 빵이랑 딸기라떼이런거 먹고 군것질은 절대 못놔서 계속 일하면서 과자랑 젤리먹고
퇴근하고 집 와서도 배달음식 한끼 저녁으로 먹는네
그낭 계속 53키로 몇달째 유지중임…
왜 그럴까?? 먹는건 61때랑 똑같은데…

인스티즈앱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