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차단이라도 풀려서 근황이라도 알고싶네.. 매정하게 떠난것도 모자라 다 차단하고.. 내 인생에서 없었던 사람처럼 되고싶었던거겠지 근데 난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아직도 떠올릴까 미련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아니 그냥 차단이라도 풀려서 근황이라도 알고싶네.. 매정하게 떠난것도 모자라 다 차단하고.. 내 인생에서 없었던 사람처럼 되고싶었던거겠지 근데 난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아직도 떠올릴까 미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