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9시간 10시간 내리 일만 하는 듯
애플워치에 울리는 알람 보는 게 다고 진짜 휴대폰 볼 시간은 찍어둔 상처, 기계 화면 볼 때 밖에 없음
오늘 바쁘네 ㅠㅜ 라고 보낼 시간조차 없음
진짜 시간 없다는거 구라일 줄 알았는데 ㄹㅇ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우리 학교 온 전직 간호사 선생님은 몸이 너무 편해서 이래도 되나 싶다더랑...
오는 애들도 다 어려서 하는거 맨날 후시딘 발라주기 밖에 안해서 가끔 괴리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대병다닐 땐 그랬는데 종병 다니니까 덜해... 화장실도 가고 물도 마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토요일 오후 근무 아니면 여유로운 때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 ㅇ 스토리에 바쁘다고 올릴수있는 수쥰의 바쁨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제 도파민 디톡스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샀다ㅎㅎ
11:10 l 조회 1
이 사진 상황이 어떤거 같아?
11:10 l 조회 1
조규성은 안쓰나
11:09 l 조회 6
백룸 vs 토이스토리5 뭐볼까
11:09 l 조회 1
와 마운자로 진짜 신기하네
11:09 l 조회 23
사람들이 ㅅㅇㅇ 빼라고
11:09 l 조회 45
축구 잘 모르는데 지금 감독 역량이 완전 꽝? 1
11:09 l 조회 10
후반 흥민이랑 옌스 들어온거??? 2
11:08 l 조회 13
욕심없이 치킨값 벌라고 삼전2주 하닉1주 가지고있는데
11:08 l 조회 20
포모옴2
11:08 l 조회 8
설영우 아직도 안뺐네???????
11:08 l 조회 13
설영우 좀 빼라고!!!!!!
11:08 l 조회 12
난 에세이가 너무 재미없어
11:08 l 조회 9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5
11:08 l 조회 11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1
11:07 l 조회 17
나 이직 연봉 협상 망한 거야..? 1
11:07 l 조회 13
쿠팡 확정나고 취소하면 담부터 가기 힘든가??
11:07 l 조회 8
월드컵 맨날 했으면 좋겠다
11:06 l 조회 24
설영우는 왜안뺌 도대체???2
11:06 l 조회 27
익들 회사에서 나오는 연말보너스는 4
11: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