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리팀 선수가 얼마전에 다쳤는데 담주에 우리팀이랑 개네팀이랑 만나거든근데 그 선수가 자기팀한테 강한 선수인데 아파서 못나온다고 ㄱㅇㄷ 이러는거야 그냥 이기겠네 그럼 ㅋㅋ이러고 너무 정털리는데 내가 예민한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리팀 선수가 얼마전에 다쳤는데 담주에 우리팀이랑 개네팀이랑 만나거든근데 그 선수가 자기팀한테 강한 선수인데 아파서 못나온다고 ㄱㅇㄷ 이러는거야 그냥 이기겠네 그럼 ㅋㅋ이러고 너무 정털리는데 내가 예민한건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