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다닐땐 금욜이 젤좋고 주말 하루하루가 아깝고 소중하다가 일욜 개빡치는데
퇴사하고 취준생일때는 제발 매일출근해도좋으니 받아만줍쇼 이랬는데
다시 직장다니니까 일욜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함ㅋㅋㅋㅋㅜㅜ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직장다닐땐 금욜이 젤좋고 주말 하루하루가 아깝고 소중하다가 일욜 개빡치는데 퇴사하고 취준생일때는 제발 매일출근해도좋으니 받아만줍쇼 이랬는데 다시 직장다니니까 일욜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함ㅋㅋㅋㅋㅜ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