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번 일로 만나서 이후에 데이트 한 번 했고 연락 한 5일째 하는 중 자기 전 전화도 한 번... 근데 점점 마음이 식는 거 같아 여기서 끊는 게 맞아 아니면 좀 더 이어가봐? 일정이 안 맞아서 못 만났음 이때까지|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번 일로 만나서 이후에 데이트 한 번 했고 연락 한 5일째 하는 중 자기 전 전화도 한 번... 근데 점점 마음이 식는 거 같아 여기서 끊는 게 맞아 아니면 좀 더 이어가봐? 일정이 안 맞아서 못 만났음 이때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