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2시간 거리 할머니댁 갔다 왔는데
고가도로에 회전하면서 갈림길 나오는데 갈 때는 흰색 빗금에서 다른 차선으로 빠지는 차량 만나고
올 때는 흰색 빗금에서 내 앞으로 방향 지시등 키고 당당히 합류하는 차량 봄..
운전 난이도 미쳤어 진짜
혹시 몰라서 방어운전 하면서 천천히 서행해서 사고는 안났는데 흰색 빗금 전에 못 빠졌음 제발 그냥 쭉 가서 돌아가야지 자기 혼자만 운전하는 것도 아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왕복 2시간 거리 할머니댁 갔다 왔는데 고가도로에 회전하면서 갈림길 나오는데 갈 때는 흰색 빗금에서 다른 차선으로 빠지는 차량 만나고 올 때는 흰색 빗금에서 내 앞으로 방향 지시등 키고 당당히 합류하는 차량 봄.. 운전 난이도 미쳤어 진짜 혹시 몰라서 방어운전 하면서 천천히 서행해서 사고는 안났는데 흰색 빗금 전에 못 빠졌음 제발 그냥 쭉 가서 돌아가야지 자기 혼자만 운전하는 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