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녹취기록도 폰에 남아있으면? 
흐지부지될거면 죽기아깝고

대표 사진
익인1
00,00때문에 이렇게 됐다 뭐했다 증거있다 적으면 당연히 조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스스로 죽은건 나니까 죽음으로 몰게 된 책임까지 따지는 벌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 그렇게 생각하면 당연히 그러지 .. 근데 혼자 죽음을 택할 만큼, 상대방들이 죽음으로 몰고 갈 만큼 괴롭힌거니까 당연히 처벌받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처벌이 징역살이일지 벌금일지 그건 모르는거지??
바보같은 질문이라 미안해
진짜 너무 너무 억울해서 죽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 근데 보통은 쉬쉬하는 게 크긴 하지. 진짜 심하고 도의적으로 아니다 싶으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우리 아빠가 다니는 회사에 타부서 직원 ㅈㅅ했는데 유서에 같은 부서 사람 이름들 다 적어놔서 전부 다 조사받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사받고 처벌은 어떻게돼? 너무 분해서 죽음으러 알리고싶은 마음이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증거부족으로 직장내 괴롭힘 인정 못 받았어… 따로 징계도 안 받았고.. 쓰니 너무 힘들면 차라리 퇴사하자 그 사람들 힘든건 잠깐이야 평생 고통받지는 않음 억울하겠지만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건 아니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상황에 대한 녹취로도 증거 부족할까..?
회사 징계말고 법적처벌 받게하고싶어
변호사 알아보니 천만원대는 써야하더라고
돈도 없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고 며칠째 밥도 못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의 대화가 들어있는 녹음이야? 직장에서 녹음한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직장에서 그 상황 녹취한거 ..
1시간반, 1시간 이런식으로 몇개 있어
나 위가 너무 아파 죽을거같아
그날 출동한 경찰관님한테 오죽하면 물어보고싶어
내가 유서에 쓰면 조사해줄 수 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그냥 변호사 선임해서 상담받는 게 더 낫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울한 사람이 밝혀내는 것도 돈 많은 사람만 할 수 있나봐 난 현재 돈도 없고 700-1000만원대 돈 쓸 여유도 없고
그냥 억울하게 다 뒤집어쓰고 지난 시간동안 그런 비상식적인 대응받고도 그냥 법적 협박에 무서워서 사직한 사람되기 싫어서 발버둥치고 싶은데 그냥 다 허무한 기분이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래 사건만 봐도...
그 기상캐스터 제대로 해결 안 됐잖아...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그럴 수 있어… 그렇게 증거가 많은데도?
진짜 지금도 억울해 진짜 너무 억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내조사도 제대로 안 돼고 경찰 불려갔다는 소식도 못 들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서 보고 조사할 일이면 그냥 신고나 고소 하면 되잖아 증거도 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 도와줄 변호사가 필요해 돈이 없어 변호사 알아보니 천만원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면 유서에 써도 크게 다를거 없지 않을까
아니면 어디 뉴스나 유튜브에 제보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니는 직장 내 직업의 특성상 제보해봤자일거같아
자꾸 나쁜 생각만들어….나도알아 내가 죽는다고 해결될거 없고 내 망상처럼 벌받는것도 없을거라는거 아는데
내 죽음으로 거기 회사 대표랑 가족들이 다시는 그 업계에서 이름바꿔서 회사 못내도록 소문내고 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2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7:05 l 조회 6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
7:05 l 조회 4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
7:05 l 조회 6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2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2
7:05 l 조회 6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3
7:04 l 조회 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9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6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2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9
6:56 l 조회 130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2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5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1
6:55 l 조회 13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8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8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2
6:52 l 조회 10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10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3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5
6:50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