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7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14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아주 대놓고 긁으시네요 | 인스티즈

[잡담] 아주 대놓고 긁으시네요 | 인스티즈

요즘 구단들 유튜브 검열도 안하나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킅도 그렇고 피디들 아무생각이 없으신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냥 너가 져서 긁힌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선수들이 말하는건 둘째치고 굳이 논란이 있을만한걸 그대로 본인들 유튭에 내보내는게 문제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논란이 있을만하지 않으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이게 왜 논란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니까 이게 왜 논란임?? 니 맘에 안들면 논란이냐ㅋㅋㅋㅋ 중계진도 다 검열하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7
아무 문제 없는 이런걸로 부들거리면서 억지 논란 만들지 말고 제발 남돌 덕질하러 다시 돌아가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좋아하는 남돌 없고 부들거린적 없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 진짜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저들은 선수들입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저게 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저거 기분나쁘면 잠실더비 어떻게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하면 안되는 말이냐? 잠실 더비때 맨날 중계에서 잠실의 주인을 가린다 이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ㄹㅇ 저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긁혔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엥 저게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저게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저게 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별거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저정도는 맨날 하는말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엥 이게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거도 못보면 스포츠 어떻게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잠실즈끼리니까 ㄱㅊ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으잉 저건 ㄱㅊ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잠실즈끼리 아니 선수들끼리도 서로 주인으로 농담 많이 치는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저정도로 긁히는게 이상한데ㅋㅋㅋ 중계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져서 긁힌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그럼 이겨서 서울 주인하시던지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이건 진짜 긁힌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어그로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 별걸로 다.. 잠실더비 그러자고 하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별것도 아닌거에 긁혀서 검열 이러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위댓보면 쓰니만 그렇게 느끼는거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저게 왜?? 난 엘지 팬도 아닌데 두산도 서울의 주인이 누구냐 이말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그러면 잠실 더비 어케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어그로지 꼬우면 이기던가 나 도리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리가 서울의 주인이 우리다 라고 18년도에 엘지한테 티배깅한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이게 왜 논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너무 어그로 티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댓글 보니까 어그로 백퍼인데 제발 놀아나는 사람 없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어그로 맞으니까 댓 좀 그만 늘려라 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______________ 다들 해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어그로 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남의 유튜브 보면서 긁히려고 낑낑대는 거 그거 너 마조다... 네 취향 알고 싶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저건 두 구단끼리는 할 수 있는 말 아닌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저건 충분히 말할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댓 달아주기 싫어서 지나갔는데 계속 댓글 아방하게 늘리는 애들 있어서.. 댓글 반응 다 이런데 초록글까지 올려놓고 사라졌는데 이게 진짜 두산팬이 쓴 글로 보인다면 정말 순수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뭔 몽몽소리야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두산 주전 선수들 진짜 어리구나
16:51 l 조회 2
난 최근에 양도해준다는 같팬한테 디엠 걸었더니 이미 작년에 그분한테 양도받아서 동행으로 같이 경기도 봤던 분이셨음
16:51 l 조회 3
[오피셜] '날벼락' 두산 결국 1선발 방출한다 "수술 여부 결정만 남아, 벤자민이 허락만 해준다면 함께하고 싶다"
16:49 l 조회 50
본인표출나 독방에 첫 글 찾아봤는데 순덕처럼 오늘 경기 화이팅 이런 말만 하다가 6개월만에 김종국 나가라 이랬었네.. 1
16:48 l 조회 25
난 인티 야구 티켓은 아니고 다른 거 양도 받을 때
16:47 l 조회 13
데이비슨 오늘 당일통보 받은 거구나1
16:47 l 조회 79
요즘엔 이렇게 공개고백 하는구나1
16:47 l 조회 56
여기서 받을때 무슨 인증이라도 해주려했는데 냅다 표부터 줘가지구
16:46 l 조회 38
근데 가끔 인증 받으려고 하는데 닉네임이 선수 레어닉+높은 레벨이면 걍 준 적도 있음9
16:44 l 조회 102
핑구 웃음나오게 생김8
16:41 l 조회 102
잠실 혼직관 야푸 추천받아용1
16:40 l 조회 19
헐 그러고보니 벌써 반환점 돌았네?????6
16:36 l 조회 140
나 내팀 독방 첫글이 6년전인데 두번째글이 2년전이야 6
16:36 l 조회 71
오늘 시장갔다가 귀여운 고양이 발견5
16:35 l 조회 92
집단 식중독에 걸린듯한 선수들..1
16:30 l 조회 201
도리네 수빈선수말고 의지선수도 말려야할듯... 19
16:20 l 조회 461
데이비슨이 이렇게나 잘해줬는데 ㅜㅜ10
16:19 l 조회 404
사실상 두산과는 작별이 유력하고 벤자민과 계약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는 분위기입니다1
16:19 l 조회 332
저번에 어떤 누나가 나 입금도 안햇는데 표부터 보내줌 4
16:18 l 조회 167
날파리 자꾸 얼굴에 달라붙는게 너무 짜증남
16: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