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93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4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질투도 아니야 남자 아님 같은 여자야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친하면 뺏기는 느낌이 들수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맹세코 소홀하지않음 ㅠㅠ 정말 남친이랑 똑같은 빈도로 연락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랑은 별개야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랑은 ㄹㅇ 별개야 살짝 사랑을 뺏기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소흘하고랑 별개로 내꺼였던 거 뺐기는 기분 드는 사람도 있대 ㅇㅇ 익인이한테는 애인이지만 남친도 친구로 생각하면 내 친한 친구가 다른 사람의 친한 친구로 되는 거잖아 (라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아래 댓글보면 연애 안하면 친구 뺐긴 심리가 더 클 거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여도 질투할수있다생각함ㅋㅋㅋㅋㅋ ㄹㅇ뺏기는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래도 남친 생기면 친구한테 소홀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20대 초반땐 친구 연애하는거 안좋아했음..ㅎ 만나면 남친 얘기하고 뭔가 나랑 하자고 했던거 다 남친이랑 해서... 글고 뭔가 친구가 남친한테 퍼주는 스타일이면 더 좀 그랬음 나한테 소홀한 친구는 아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똑같이 한다고 해도 뭔가 다른게 있긴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는 남친없어? 그러면 그거때문일수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는 한 얘는 연애 관심없어 남친 사귄적 없을껄 그래서 질투는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친 사귀지 않아서 더 저런걸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평생 모솔이였는데 첫 연애하니까 친구가 싫어하더라 ㅋㅋㅋㅋㅋ 얘는 항상 내 옆에 있는 애였는데 남친이랑 데이트 가고 이러니 싫은가봐 딱 2명이 그래 질투보다도 그냥 연애하는 걸 보기 싫어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친구도 그런데 그게 질투보다는
친구들이 남자를 만나는 거 자체를 싫어해 ㅋㅋㅋ 연애하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질투 맞을걸 본인은 모르지만 양성이나 동성애자 일 수도 있음 그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 비혼이야? 음 그럼 결국 혼자남을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솔들 대부분 속으로는 열등감 있어 말로는 아니라고 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 모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가 너를 다른 맘으로 좋아해서라고 생각함?
그런 거 아니어도 걍 남친 생기면 친구가 내 얘기도 남친한테 하고 남친이랑 더 놀러다니고 연애하면서 좀 나사 빼고 다니면 내 연애 아니어도 별로 안 좋아하게 되더라... 나는 언니가 연애하면서 일어나는 일들도 처음엔 서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려? 나도 어릴때는 친구가 첫연애하고 좀 질투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친하면 그런 것 같음 나도 20대 초에 친구 남친 생겼을 때 속으로 살짝 서운했고 지금 내가 남친 생기니까 그 친구가 ㅇㅇ이 옆자리는 내꺼였는데~~!! 하면서 아쉬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걔한테 친구가 너밖에 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친구가 지 남친얘기 계속해서 싫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난 쓰니 친구처럼 질투는 아닌데 뭔 만날 때마다 남친 얘기만 하는 거 별로였음 나도 남친 얘기 잘 안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도 없을줄 알았는데 생겨서 저런식으로 짜증나는거 티내는 거임ㅋㅋㅋ대놓고 그렇게 말하자니 쓰니한테 시비거는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화주제가 남친이나 연애로 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운해할순있는데 싫어하는건..에반데? 너한테 스트레스주면 그러지말라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한끗차이라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구가 좀 별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서운할 순 있다고봄 나랑 잼난데 다니던 애가 이제는 남친이랑 재미난데 다니고 나랑은 감흥 없어질거같고 ㅋㅋㅋㅋㅋ 막 약간 허전? 서운할거같앵 그게 어떻게 표현되냐 차이같은데 좀 더 감정이 강한가보다 싫을정도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끔 친구한테 집착하는 애들 있어... 내친구도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 친구한테 소유욕을 느끼는지 이해도 안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친구보고 적,작좀 그러라면서 친구 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내친구도 나 남친만 생기면 뭐만하면 헤어지라했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나도 연애중인데도 친구가 연애하면 먼가 질투나ㅋㅋㅋ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티내고 불편하게 하면 문제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모솔이라.. 연애를 안해봐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뻑하면 남친 얘기만 하고 연애 시작하는 순간 우정이고 나발이고 세상 중심이 남친으로 돌아가는 티를 너무 내서 싫음 ㅋㅋ
근데 연애하는 친구가 다 싫은건 아니고 저런 애들만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친구가 그랬는데 걍 남미새였음 연애하는거 싫어하진 않았는데 그냥 날 지 외로움 채우는 용도로 쓰는..? 손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2
마운자로 끊으니까
23:12 l 조회 7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1
23:12 l 조회 10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1
23:12 l 조회 3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7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3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8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4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3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8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4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6
23:11 l 조회 6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6
23:11 l 조회 8
93년생이면1
23:11 l 조회 8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2
23:11 l 조회 5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1
23:10 l 조회 16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
23:10 l 조회 7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2
23:10 l 조회 7
방쿡이 개귀여움2
23:1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