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하다가 끊겨서 (물론 내가 적당히 읽씹하고 끝낸거)

너네집 개야? 귀엽다

이런 말 오면 좋겠는데ㅠㅠㅠㅠ쩝
아직 안 오네 ㅠㅠㅠㅠ 포기해야겠지
대표 사진
둥이1
본인이 적당히 읽씹해서 끝냈는데
연락이 이어지는 건..좀 말이 안 되긴 해..
남자는 읽씹하면 기본적으로 나한테 관심 없나보다 함..
너를 짝사랑하는 게 아닌 이상..그렇게 연락 보내지 않음..

솔직히 읽씹으로 끝나기 전에 톡 내용이 고생해~ 화이팅해~ 쉬어~ 뭐 그런 인사맺음 말이 아니였다면
굳이..연락할 남자는 없지 싶은데..인사맺음말이였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인사맺음말이였어
근데 이제 그분이 다른 말 하시다가
내가 뭔가 아직 연락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아서 아아 아무튼 공부 화이팅! 했고 그분도 화이팅! 이래서 읽씹한거긴하거든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연락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아서?...
근데 넌 그분을 짝사랑한다고?..
아니 연락을 이어갈 사이는 아닌 거 같다가 아니라 이어갈 사이가 되고 싶어서 연락했던 거 아닌가..
나라도 연락 안 할 거 같은데..그런식으로 마무리 지었다면..별로 나랑 연락을 이어가고 싶지 않은가 보다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긴하지… 근데 별로 안 친해 아직. …. 그냥 내가 보자마자 외적으로 호감 가지고 있었던거뿐이고 나 워낙 혼자 다니고 남들한테 연락 잘 안 하는 성격인데 이 분이랑은 연락 이어가면 특별하게 대하는 게 티나고 감정 티내는 기분이라 그냥 스스로 끊긴했어. 이분이 나 혼자 다녀서 관심 생긴게 보였거둔

그리구 얼마전에 밥 둘이 처음 먹으면서 친해졌었고.. 나중에 시험 끝나고 다시 연락하기로 했던 사이여서 일단 대충 시험 화이팅
히라고 하고 끊긴해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티를 내야..연인 관계로 발전을 하지..
그래야 상대도 용기내서 고백을 하든 썸을 타든 관계를 진전시키지..
관심 있으면 열심히 티를 내 상대가 너는 나한테 이성이 아니다 라고 말한 게 아니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응 근데 아직은 때가 아닌 거 같아서 조금 조심스러워 ㅎㅎ. 아직 친하지도 않는데 연락 할 명분도 없고..시험 끝나는 5월까지 또 기다려야하니까 기다리기 힘들어서 강쥐프사로 바꿔서 어그로 끌어본거얌 밑져야 본전이다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그럼 기다려봐야지 뭐 그래..시험에 집중할 수 있게 냅두는 게 낫긴 하겠네
괜히 시험 떨어져봐야...너의 기다림이 길어질 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엥 시험은 그냥 중간고사야 ㅋㅋㅋㅋㅋ 대학생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뭐 공시인 줄...
야 그런 거면 걍 시험공부는 잘 되가? 하면서 연락해보겠다~
학생이면 뭐 시험 수시로 있는데 그거 준비한다고 연락을 안하는 건 좀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내 속도로 해볼게… 나 디게 내향인이고 모솔이고 조심스럽깅해ㅎㅎ 응 같은 대학이고 내가 선배야 물론 그분이 연상이신데..그리고 같은 과 사람이라 오래 봐랴 하는것도 생각해야해 괜히 호감 있는거 티냈다가 지인으로도 못 지내는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흐음..애인도 못 되는데 지인으로 지내서 뭐 좋을게 있다고..
솔직히 이성 관계에서 애인 아니면 남이라서..
지인? 상대가 애인 생기면 어차피 지인으로도 못 남을 건 99%..라고 봐~
상대 애인이 가만히 있지 않을테니..

솔직히 쟁취하냐 못하냐..둘 중 하나야
학교 선배? 뭐 들이댔다가 아니면 그만인 거지..마주치면 선배로써만 인사하고 대하면 그만이구..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 남녀관계에서 애인 아니면 남이야..
어차피..애매하게 지인으로 남을 빠에는 애인할 거 아니면 바이바이 선배후배사이로만 칼같이 선긋는 게 나음..

아무튼 뭐 그래 너대로 해보면 되는 거지..화이팅
같은 업계 가실 분이라서 조심스러울 수도 있긴 하겠지만, 뭐 남녀사이에 그런 거 따지면 연애 못함..
남녀가 서로 이성적 관심이 생길 수 있는 건 자연스러운 거니까..티 냈다가 잘 안되더라도..그냥 그 땐 아 관심 좀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 하면 그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으음 근데 우리과가 소수과라서 10~20명씩 남녀 섞여서 뭉치는 분위기거든? 남사친 여시친 다들 있고 애인 아니면 남! 이러지않아서..그리고 얼굴도 다 아는 사이라서 그런건 좀 힘들고, 이분이 나랑 되게 친해지고 싶어하는데 내가 바로 호감티 내는건 웃길 거 같아.ㅠ 아직 알아가는 단계(?) 인데 좀 더 나랑 친해지고 본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연락하고 마음 티내볼게 지금은 아직 그 단계가 아니라서.. 내가 연애 조언글 쓴것두 아니구
우리는 다른 대형과랑 분위기가 달라서 안 보면 그만! 이런게 불가능ㅜ나중에 시험 끝나고 술자리 약솟도 미리 잡아놨고 어떻게든 명분은 있어사 나중에 만났을 때 접점을 좀 더 만들어보려구. 근데 못 기다려서 프사 어그로 끈거야…그리고 아직 몇 번 얘기도 안 했는데 내 기준에선 굳이.. 상대방 눈치도 빨라보여서처음부터 들이대는거보다 천천히 내 장점 보여줄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 뭐 쓴둥이가 제일 맞긴 해 왜냐하면 난 그사람을 모르고 쓴이 상황도 잘 모르니까
화이팅..해 상대도 긍정적인 거 보면 금방 좋은 소식 들릴 거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본문 너무 귀엽다ㅜㅜㅜㅜ 쓰니 귀여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윗댓 다 받을게… 상대는 절대 몰라
사랑은 암살이 아니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ㅎㅋㅎ 나도 당연히 좀 가까워진 사이에 명분있을때 단둘이 만나고 그러며는 당근 마음 티내지… 근데 아직 그런 사이 아니어서 그냥 이렇게 글만 쓰구 말았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발상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TP ISTP 궁물 받음1
15:29 l 조회 4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23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
15:15 l 조회 17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7
15:14 l 조회 36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4
15:11 l 조회 24
ENTP 무물 받아용4
15:07 l 조회 31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3
15:02 l 조회 49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7
14:59 l 조회 114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6
14:56 l 조회 217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7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31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60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104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2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7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8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