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5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ISA계좌는 절세한도가 중요해? 기간이 중요해?(두 조건 다 의무가입기간 3년을 넘겼을 때)

21년 11월쯤 만들었는데 만들기만하고 사용을 거의 안해서 비과세한도는 남아있어. 계좌만료일은 9999년이라 별도 해지하지 않는 이상 쭉 사용 가능할 것 같아. 만약 내가 비과세혜택 서민형 400만원을 다 채울 때까지 즉, 계좌개설일로부터 몇 년이 지나든 가지고 있어도 되는거지? (근로소득액은 변동 없다는 가정하에!, 납입금도 총 1억 미만이라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
14:16 l 조회 1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
14:16 l 조회 1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13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3
14:12 l 조회 33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19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58
ETF 추매 다들 언제해?1
14:02 l 조회 19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1
13:56 l 조회 45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12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59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3
13:40 l 조회 43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157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79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2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653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4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210
하닉 평단 284 ..2
13:17 l 조회 106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6
13:11 l 조회 286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