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6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주차가 장난아닌거 같은데.. 

거기가 광교 호수공원 근처더라 ? 예전 초보일때 광교 호수공원 공영주차장 줄 엄청 길어서 대기하면서 들어갔던 기억 있는데 

컨벤션센터 주차장 협소하고 

주변에 갤러리아랑 롯데 아울렛 있는데 주차 무료 쿠폰 물고 온다해도 주차 개빡센거 같음.. 

좌석은 어찌 참으면 그만인데 주차까지 헬이면 갈 자신이 없음... 

대표 사진
쑥1
약간 세미 인스파이어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파이어도 비슷할 것 같아서 약간 미리 느끼는 인스파이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난 인스파이어는 오히려 괜찮아 ㅋㅋㅋㅋㅋ 멀어도 차댈 곳만 있으면 편도 4시간 거리도 룰루랄라 갈 수 있는데 주차장 협소 하다고 하면 진짜 어찌할바를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난 지방이라 주차걱정은 없긴한데 교통이 진짜 헬이다 ㅎ 서울 들렀다 가야되네 4시간반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좌석도 별로야 어카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4
가능하다면 차라리 기차타고 수원역,gtx 타고 구성역 내려서 택시나 버스 타는거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버스타고오는게 훨 좋을꺼야.. 그때 비안오는 이상 날좋아서 놀러온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경기도청? 광교 주차장 여기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1일 1.8만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각해보면 다른 나라 가서 하는 국제대회때 경기날 현지 시간은 지금이랑 좀 비슷했겠구나
21:17 l 조회 5
류민석 개졸려보여 2
20:28 l 조회 84
난 맨날 맨 뒷자리 가는 직관러인데 오늘은 좀 심하더라7
20:16 l 조회 550
란이 장비이슈 있었나봐
20:03 l 조회 100
경기 실시간 못 달려서 지금 보는데 9분 30초 카밀 뭐임 2
19:41 l 조회 76
란이의 막냉이 쓰다듬기 ㅋㅋㅋㅋㅋ5
19:36 l 조회 273
페p케 젤윪 팬아트2
19:33 l 조회 68
외쳐2
19:19 l 조회 57
승요 집가는 중1
19:02 l 조회 44
팁/자료 2026 msi 이후 대회 일정 정리 (다 나간다는 전제) 5
18:54 l 조회 315 l 추천 1
케스파 안 나가겠지…? 11
18:33 l 조회 794
T1 페이즈, POS 받았는데..."오늘 플레이 아쉬웠다"|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
18:21 l 조회 52
카이사 아펠보다 제리가 먼저 나오네 3
18:01 l 조회 86
도란 암베사궁 얼굴 삭제됐다는데 조금은 보이는데…6
17:50 l 조회 1098
미드에 칼리 보여주란거 3
17:49 l 조회 91
페이커가 인정한 플레이 [T1scord vs TLAW] 7
17:22 l 조회 228 l 추천 2
정보/소식 6/29(월) 12:00 MSI Play-In vs KC 2
17:21 l 조회 52
솬이 아이콘 바꿨넹
17:06 l 조회 61
케리아 옆머리 이발한겈ㅋㅋㅋㅋㅋㅋ4
17:05 l 조회 813
우리 다이브 피드백은 잘안되나ㅜ4
16:58 l 조회 646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