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9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예뻐서〈 이게 젤 좋음? ㅇㅇㅇ 걍 성격이좋아서 어쩌고저쩌고 이런 말보다 예뻐서 좋다는 말이 제일 기분 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필승공식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걍 괜시리 기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성격부터 나오면 좀 기분 꽁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전부를 원함 외면도 내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쁘다는 말은 절대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내면 때문에 사귀는거여도 일단 저렇게 말해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좋아ㅋㅋㅋㅋㅋ근데 예뻐서가 이유의 전부이면 안됨..예뻐서 부터 말해주고 그뒤로 성격적인것도 말해주면 좋겟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예뻐서가 젤처음 나와야하고 부가적인것도 있어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뻐서 뜻이 되게 포괄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런가
아 난 뭔가 내면에 대한 칭찬을 듣고싶은듯
아무한테나 쉽게 들을 수 있는 말보다는 내가 갖지 못한 게 탐나나봄.. 성숙해지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별로야 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대답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그냥 이라는 말이 좋더라 나 자체가 좋은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사랑스러워서 이게 젤 좋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뭔가 내 매력을 알아봐주는 게 좋더라 딱 보면 알 수 있어서 남들한테도 많이 듣는 말 말고
예쁜 사람은 워낙 널렸기도 하고 짱예도 많으니
뭐 근데 어차피 남자 입장에서도 정해진 답변? 멘트 뭐 그런 거일 거라 그러려니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쁜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뻐서라는 말이 주는 그분위기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엔 좋지 나중엔 안예뻐지면 식을건가 싶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으면서도 나중에 안예쁘다고 느끼면 어쩌지 걱정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
11:18 l 조회 2
내향인 파워 J…는 일요일 계획짜는날 힐링
11:18 l 조회 2
뮤슨 채팅방 같아?
11:18 l 조회 7
매직하는데 17만원 어케 생각해3
11:17 l 조회 9
부산역 근처 국밥집
11:16 l 조회 10
커뮤사세 빼고 호텔결혼식이면 축의금 20부터 스타트일까..?4
11:16 l 조회 21
난 너무 자신감이 없어.. ㅠ 1
11:16 l 조회 14
이거 혹시 업소 채팅방이야? 9
11:15 l 조회 43
혈육 왤케 싫지
11:15 l 조회 16
손톱에 세로줄 생기는 병 1
11:15 l 조회 10
향수 좋아하는 남자중에 난임 불임 진짜 많아2
11:15 l 조회 36
심심해 다들 머해,,6
11:15 l 조회 11
신발 뭐살까ㅜㅜㅜㅜㅡ
11:14 l 조회 27
한국 축구도 문제지만 작년에 어이없었던 K리그 문제2
11:14 l 조회 18
문재인 : 조별탈락 / 윤석열: 16강 / 이재명 : 조별탈락3
11:14 l 조회 47
누워있거나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어지러워..나만 이래?5
11:14 l 조회 21
2026 충격적인 전국 대학 순위라네요 ㄷㄷjpg1
11:14 l 조회 24
익들은 할매할배 라고 불러 할아버지 할머니라고 불러?2
11:14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언제들어오는지 알아?
11:14 l 조회 4
정상적인 엄마 둔 애들이 제일 부러움1
11: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