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0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데 그게 성인 되고 처음 사귄 거,,, 난 20대 중반

호감으로 사귄 고딩때 첫 연애가 너무 트라우마였어서 그런지 나는 호감 만으로 절대 못 사귀고 좋아해야만 사귈 수 있어 근데 좋아하는 이성이 안 생겨...

성인되고 처음으로 좋아해서 사귀었고 6개월 사귀고 헤어진 이후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 한 명도 없었어

사실 애초에 인생에서 좋아해본 이성이 두 명이야 한 명은 중딩때 걔가 내 첫사랑이었어

근데 주위에서 썸도 없었냐고 놀라더라고,,,

대표 사진
둥이1
쓰니가 뭔가 애인이 있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연애를 좀 쉬어서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가,, 놀랍진않은데
윗댓같은 반응일수도있고
나는 오래 연애 안한사람보면
사람한테 의존하는 사람은 아닌거같아서
보기좋고 배울점 많은 사람 같아보이고
뭔가 리스펙 하고싶어지던데
실제로 내주변에 오래연애 안한 사람들은
자기계발이라던지 취미라던지 뭔가 자신만의 확고한 뭐가 있음 아무튼 혼자 잘지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왜 놀라는지 잘 모르겠어서,, 자신만의 확고한 뭔가 있다는 거 인정ㅋㅋㅋㅋㅋ 나도 혼자 잘 지내서,, 혼밥도 하고 혼자 해외여행도 다녀 사실 연애의 필요성을 못 느끼는 것도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첫사랑에 겁나 데이고 2년간 연애 못하고 나 좋단 사람 만났다가 현타와서 5년 연애 쉬다가 최근에 다시 연애 시작했어ㅠ
근데 아직도 그 아픔에서 자유롭지는 못해서ㅠ 쓰니 충분히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심지어 마지막 연애도 진짜 상처투성이여서 잘 시작을 못 하겠어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2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0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6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1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7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0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5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2
18: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