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어머니가 곧 생신이셔
그래서 어머니 선물 같이 골라드리러 가기로 했는디
음식이나 꽃이라도 들려보낼까 해
너무 부담스럽나..?
글구 한번 보내면 계속 보내야한다는 말도 잇구
이른 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
나랑 같이 있다가 집 갈건데 아무것듀 안보내기두 좀 그래
어케 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뭐하러 시집살이는 자청해서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후 절대 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바쌈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선물은 아직인 것 같고
꽃같은거 같이 고르는 건 서로 집에 가기 전에 꽃집 들러서 하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자친구 입장에선 좋아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개오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원래 친척이나 부모님 생신마다 꽃 챙겨드려?? 그래도 오바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아놬ㅋㅋ웅웅 원래 부모님 그렇게 챙기긴해…
다들 오바라고 하넼ㅋㅋㅋ안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ㄴㄴ 해줄거면

얼굴보고나서 해줘도 점수 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오바야.. 제발 그러지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오바긴한데 같이 있다가 가는거라 나같아도 신경쓰일것같아서...간단한 꽃다발 같은건 나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래서ㅠㅠ 그냥 디저트나 들려보낼까 싶기두 하고… 아 어렵다ㅠㅠ
심지어 나 데려다주고 지방 내려가서 더 신경쓰인다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건 진짜 오바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틈만나면 사랑한다고 하는데
20:04 l 조회 2
짝사랑도 내 정신이 피곤해야 뭐든 시도하는거같음
20:03 l 조회 5
시간만 속절 없이 흐르네2
20:00 l 조회 12
연애중 애인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
19:59 l 조회 13
오늘 결혼얘기하다 장기연애 끝.. 혼란스러워 3
19:57 l 조회 17
비가 오네
19:55 l 조회 14
연애 초반인데 연락이 너무 재미가 없어
19:53 l 조회 9
사친들테 계속 하이파이브 하고다는애인
19:52 l 조회 7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2
19:51 l 조회 16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8
19:49 l 조회 37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2
19:46 l 조회 26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3
19:45 l 조회 17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7
19:37 l 조회 74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봐줄 사람1
19:30 l 조회 24
흐으음 연락중인데 먼가 재미가 업서2
19:29 l 조회 34
이거 상대방이 호감없는 거지? 4
19:28 l 조회 44
원래 소개팅 후 애프터 전에 카톡 연락 할 말 없어..? 2
19:25 l 조회 23
기념일에 하고싶은거 없다는 애인이랑 헤어짐 3
19:24 l 조회 57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29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9
19:0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