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어머니가 곧 생신이셔그래서 어머니 선물 같이 골라드리러 가기로 했는디
음식이나 꽃이라도 들려보낼까 해
너무 부담스럽나..?
글구 한번 보내면 계속 보내야한다는 말도 잇구
이른 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
나랑 같이 있다가 집 갈건데 아무것듀 안보내기두 좀 그래
어케 생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어머니가 곧 생신이셔그래서 어머니 선물 같이 골라드리러 가기로 했는디 음식이나 꽃이라도 들려보낼까 해 너무 부담스럽나..? 글구 한번 보내면 계속 보내야한다는 말도 잇구 이른 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 나랑 같이 있다가 집 갈건데 아무것듀 안보내기두 좀 그래 어케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