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는 서울에 많은데
일때매 서울 사는 사람들의 상당수가 주거비+물가 감당할만큼 돈을 못벌고
돈없으니 결혼 안하고 애 안낳고
지방은 집 남아돌고 유령도시되고 망해가고
서울 상급지 집값은 고공행진
출퇴근길 지하철은 포화상태인데 이미 수용 한계라 증차도 못하고
수도 이전을 하던지...... 지방으로 기업 대학교 공공기관들 강제로 좀 내리던지
누구 독재자라도 나와서 이거좀 강제로 해줬으면 좋겠다 표때문에 지금 정치인들은 절대로 못할테니
이대로 가면 그대로 나라 망할거같음
어떻게 그 쪼만한 땅에 5천만 인구 절반이 몰려살고 더 모이기만 하는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