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차인입장이고 상대가 날 잊었을까봐 엄청 불안해하고 걱정했는데오늘 스토리 올라온거 보니까 불안했던 마음이 싹 가라앉음.. ㅋㅋㅋㅋㅋㅋㅋ
상대한테 내 소식을 하~~~나도 알려주지마 아무것도 하지마 상대한테 나는 죽은사람이어야 됨
그래야 뭐하고 사는지 궁금해지는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차인입장이고 상대가 날 잊었을까봐 엄청 불안해하고 걱정했는데오늘 스토리 올라온거 보니까 불안했던 마음이 싹 가라앉음.. ㅋㅋㅋㅋㅋㅋㅋ 상대한테 내 소식을 하~~~나도 알려주지마 아무것도 하지마 상대한테 나는 죽은사람이어야 됨 그래야 뭐하고 사는지 궁금해지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