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T1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7개월 애긴데 애견카페 델꼬갔는데
평소에 되게 활발하고 호기심많거든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데
강쥐들이 많으니까 막 못어울리고 눈치보고 
계속 나한테 안길라고 하고 그러던데
사회성이 없는걸까 싶고
이렇게 계속 지내도 되는지 모르겠네 .. 자주 델꼬가는게 맞나 아님 냅두는게 맞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그냥 그 강쥐 성격이니까 그런가보다 하면 돼 굳이 다른 강쥐들 싫어하는데 강아지들이랑 어울리게 하지마
사람도 자꾸 그러면 얼마나 싫겠어 강아지도 마찬가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기심보이고 산책중에 친구보면 달려갈라고하고 그러길래 친구가 궁금한가보다~ 하고 데려갔는디 막상가니 무서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강쥐도 겁 많아서 다른 강쥐 싫어해 산책도 싫어하고 걍 강쥐가 원하는대로 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책 싫어하면 며칠에 한 번 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격적인거 아니고 그냥 소심이면 냅둬도 될듯 강쥐 많이 만난다고 사회성 좋아지지는 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소심이얔ㅋㅋㅋㅋㅋㅋㅋ어째 공도 뺏기고 맨날 양보함 이거 많이 만난다고 좋아지는 부분이 아니구나..? ㅠㅠ 밑익이랑 의견이 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nono 그러다 카페에서 공격적인 강아지 만나서 몇번 당하면(쫒아온다거나 물려고한다거나) 자기 방어할려고 먼저 짖고 그래 ㅠㅠ 우리애가 지금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이러면 정말 큰일인데… 오케이… 안되겠네.. 익인 강쥐도 원래 소심이었는데 방어할라고 먼저 짖는 타입으로 바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소심이라 궁금해도 가까이가지는않고 멀리서 보고 괜찮으면 인사하고 그랬는데 몇번 물릴뻔한뒤로는 강아지만보면 으르렁 거리고 난리나.. 진짜 민망해서 산책할때 강아지들 무조건피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훨씬 많이 데려가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데려가다보면 바뀌는 건가?? 첨이라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너무 붐빌때 말고 좀 한산할 때 가봐 혼자일 땐 여포 기질이 보이는데 다굴 안맞아봐서 놀랜걸 수도 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여유되면 강아지 유치원 보내는거 추천해! 우리애기도 완전 소심하고 겁많아서 강아지뿐 아니라 가족외에는 사람도 무서워 했는데 유치원 다니고 많이 바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심이라서 애견카페랑 같이해서 낯선사람들이나 강아지 드나드는 유치원말고 소수반으로 외부인 못들어오고 선생님이랑 유치원강아지 친구들만 있는 그런데로 추천할게! 우리강아지는 다크고 성견되서 갔는데도 변화있었는데 쓰니네 강아지는 아가구 사회성 기르는 시기니까 우리 아가보다 더 빨리 좋아질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안쓰럽고 귀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썸탈때 이거 어케 생각함
23:10 l 조회 1
아 양파절임먹고 맥주 마시니까 담배냄새남..
23:10 l 조회 1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23:09 l 조회 1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4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5
먹방 보는거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 겁나 보는중
23:09 l 조회 2
한국 축구팬들 너무 냄비기질 심한거같아
23:09 l 조회 6
최근 관심사 뭐야??
23:09 l 조회 3
내가 길치인 이유가 있다니깐
23:09 l 조회 4
직장인들아..너네가 들어간지 얼마안됐는데 어른들이 다른층에 동갑있다고 억지만남 만들어주면 어떨거같음
23:09 l 조회 4
다들 고민이 연애 결혼이구나1
23:08 l 조회 11
할머니 80세이신데 카톡하심ㅋㅋㅋ
23:08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2
23:08 l 조회 10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
23:08 l 조회 6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3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3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1
23:07 l 조회 9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1
23:07 l 조회 8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4
23:07 l 조회 9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