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원래 친구관계에서도 누군지에 따라 대화방식, 드립같이 취하는 스탠스가 되게 다른데 연애도 그 사람에 맞추게 돼 표현 같은 거 잘해주는 사람이면 그거에 맞춰서 나도 많이 하려고 하고 표현 없는 사람이면 처음엔 서운하다가도 편해지면서 나도 무뎌지고.. 근데 요즘엔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고 혼란스러워 나같은 둥이 있니..|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원래 친구관계에서도 누군지에 따라 대화방식, 드립같이 취하는 스탠스가 되게 다른데 연애도 그 사람에 맞추게 돼 표현 같은 거 잘해주는 사람이면 그거에 맞춰서 나도 많이 하려고 하고 표현 없는 사람이면 처음엔 서운하다가도 편해지면서 나도 무뎌지고.. 근데 요즘엔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고 혼란스러워 나같은 둥이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