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차이고 계속 노래듣는데앞부분부터 계속 그래 내가 꺼져줄게 잘살아라 ㅂㅂ
하다가 왜 갑자기 후렴구에 추억회상하눈 가사 넣어서
ㅠㅠㅠㅠㅠ 눈물 버튼임 하..진짜 내가싫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차이고 계속 노래듣는데앞부분부터 계속 그래 내가 꺼져줄게 잘살아라 ㅂㅂ 하다가 왜 갑자기 후렴구에 추억회상하눈 가사 넣어서 ㅠㅠㅠㅠㅠ 눈물 버튼임 하..진짜 내가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