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로 놀러갈려고 했는데 먼저 놀자고 한 친구가 갑자기 안된대 그랴서 그 여행지는 제외하고 나머지 친구랑 둘이 그 날에 노는 거 좀 그럴까? 그리고 놀게 되면 못 가는 친구한테 말 안 해도 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1박 2일로 놀러갈려고 했는데 먼저 놀자고 한 친구가 갑자기 안된대 그랴서 그 여행지는 제외하고 나머지 친구랑 둘이 그 날에 노는 거 좀 그럴까? 그리고 놀게 되면 못 가는 친구한테 말 안 해도 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