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순간접착제 대량으로 필요한데 쿠팡이랑 네이버 다 비교해봐도 다이소가 제일 싸거든?
근데 나 혼자 다 사는거 민폐야?
지금 두번 정도 다사가고 오늘 갔는데 좀 민폔가 싶어서 네개 남기고 사긴 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래도 되나 싶어서
앞으로도 한 100개~200개 정도 더 필요할 것 같아
한번갈때 마다 20~25개 정도 삼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소몰 대량구매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왘씨 바본가 그생각을 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지 했는데 ㄹㅇ 대량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살 때마다 괜히 찔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그냥 다이소몰로 시켜! 그정도면 무배라서 무겁기도 한데 배송시키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이소몰 한번도 안써봐서 생각을 못했는데 그러면 되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송도 빠르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 구매할거면 다이소몰으로 해 ㅇㅇ
난 또 한 30개 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헤헤ㅎㅎ 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지 50통 정도 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 뭘하길래 그렇게 많이 쓰는 지 모르겠다만 뭐 암튼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과제 때문에 작품 만들고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러번 가는 고생말고 온라인몰 쓰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뭐하는데 그렇게 많이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과제 때문에 작품 만들고 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민폐. 그냥 다 사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앞으로 한 이삼주 동안 이동네에 있는 사람들은 이 다이소에서 본드를 못살까봐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 매일 아침에 트럭오는거보면 주문 들어오는거 같더만 다이소에서 알아서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폐는 아니지
조금씩 여러 번 가서 사지 말고 직원분한테 대량 구매하고 싶다고 말해서 박스째로 달라 하면 되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민 차선 추월해서 오는데 뭐지
11:37 l 조회 1
남익들아 안좋아해도 헤어질때 울수있어?
11:37 l 조회 1
환율 어카냐
11:37 l 조회 3
우리 커플만.. 여자 쪽이 숙소 다 찾고 그러니...
11:36 l 조회 6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명이 앙쥬래
11:36 l 조회 5
핀터레스트에서 옷 참고 어디서 삼??
11:36 l 조회 5
단수됐는데 밥 뭐해먹지
11:36 l 조회 2
하닉 왜 곡소리나?
11:36 l 조회 14
오늘은 날씨 별로 안덥다
11:35 l 조회 2
자면서 위로 발 꼬고 자는데 이거 안하고 싶으면??
11:35 l 조회 7
환율,물가때매 가격인상한댔다 극우몰이당하고 사과문 쓴 뚝딱이형
11:35 l 조회 10
약국에서 파는 피임약 먹고 겪어본 부작용 있어?7
11:34 l 조회 17
보통 폰 바꾼곳에서 케이스랑 액정 해주나?1
11:34 l 조회 6
하 근데 진짜 친구 만나는 것도 잘 맞는 타입이랑 가야 되는 것 같아1
11:34 l 조회 9
말도 안돼~너무나 기다린
11:33 l 조회 7
오후에 더 흐른다
11:33 l 조회 30
여행 계획 짜는데 연락 늦게 보는 친구 답답하다1
11:33 l 조회 4
학교때 왜이리 이름가지고 별명짓는게 재밌었을까1
11:33 l 조회 6
근데 중국여자들 진짜 남자한테 돈 안쓰더라5
11:33 l 조회 21
토스 해외주식 구매할때 2
1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