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5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서류 보낼거 생겨서 오늘 우체국 갔다온다고 했는데

그거 오늘 보낼거야? 라고 해서

네, 뭐 문제될까요? 라고 했더니 말투가 왜 그따위냔 식임


진짜로 저 말투가 잘못임?

대표 사진
익인1
말투문제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 오늘 보내려구요 라고 해도 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제될까요가 무ㅓ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싸우자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네 하면 될걸 굳이 왜 뒷말을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제야.... 그냥 네만 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제될까요보다 차라리 혹시 무슨 일 있으세요가 좋지 시비거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그냥 넵 보낼꺼에요 해도 되는 데
저렇게 하면 어 보낼껀데 꼽냐? 이렇게 들리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이게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거 부터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나만 괜찮나… 문제 있음 다음에 하겠다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불만있음? 이런 느낌ㅋㅋㅋㅋ
고치는게 좋을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뭐.. 문제 될까요?

ㄹㅇ 굳이 굳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으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하고 정색하면서 얘기한거여도 이상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만있어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
굿이 덧붙이려면
네! 뭐 보내실 거 있으세요? 이러는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그냥 네만해도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뒷 말을 왜 붙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예 뭐 문제라도? 이런 뉘앙스야 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춰-! 고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먼저 서류 보낼꺼 있냐고 먼저 물어보고 없다길래 그럼 이거만 붙인다 했거든
그랬더니 그거 오늘 갈꺼야? 이래서 네, 뭐 문제가 될까요? 했더니 말투가 왜 그런식이냐고 했거든

내가 문젠가 부다 고쳐야지...뭐...
특이사항 있으세요? 같은 느낌으로 묻는건데 그렇게 들리겠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렇게 얘기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특이사항 있으세요 처럼 쿠션어로 바꿔야할듯
뭐, 문제 될까요? 이건 너무 날카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을 참 특이하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ㅁ쓰니 말투가 와다다다 말하는 편이야?
나도 저렇게 말하는데.. 난 좀 천~천~히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문제 없다고 느끼면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집에서 손 보습용로션 뭐 발라?
13:09 l 조회 1
아 쏠탑투 언제 들어가냐 진짜 애매하네
13:09 l 조회 1
하닉 개 흘려서 걱정인데
13:09 l 조회 1
세타필보다 더 싼 세타필같은 로션은 없어..?
13:09 l 조회 1
급여 2년만에 인상됐는데 월 20오름… 10더달라 하면 좀 그런가 ㅠ
13:09 l 조회 1
문화비소득공제 질문!!
13:09 l 조회 3
나 아이폰 14인데 아직도 폰 못바꾸는이뉴
13:09 l 조회 2
어디보자 씨리얼을 먹어볼까ㅏㅏㅏㅏ
13:08 l 조회 5
김민경편집자 형제가 설약, 로스쿨이래2
13:08 l 조회 12
예쁘장 경력직 vs 평범 전문직1
13:08 l 조회 4
30대 초반 중에 골프 치는 사람들 많아?1
13:08 l 조회 4
나 키 166인데1
13:08 l 조회 8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6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4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2
13:07 l 조회 9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2
13:07 l 조회 8
낼 축구 다들 볼꺼지?4
13:07 l 조회 7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7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2
13:07 l 조회 9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