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일단 9년이라는 긴시간을 만났고 이런저런 이유로 내쪽에서 마음을 먼저 다 정리하고 이별통보를 했어
그런데 남자쪽이 너무 힘들어하고 본인 회사 근무중간에 양해 구하고 나와서 붙잡을 정도로 일상생활을 못해 만나서도 펑펑 울면서 자기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겠다고 너한테 다 맞춰주겠다고 그래
헤어진지 3일정도 됐고 난 재회할 마음이 없어…
그런데 내가너무 갑자기 통보해서 마음정리할 시간을 주려고 한달뒤에 다시만나서 마지막인사 하자고, 내마음은 절대 돌려지지 않을거지만 너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한달뒤에 딱한번만 더 얼굴 보고 끝내자고 했어
그 한달동안 사람들도 만나면서 이겨내보라고…
나도 굳이 이러고 싶지않고 바로 끝내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너무너무 붙잡고 힘들어하니까 이렇게 말하고 보낸 상태야…
이게 잘한건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둥이1
난 이해가..ㅠㅠ 안흔들릴 자신 있으면 괜찮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슬프네
상대도 이해가고 너도 이해가
니맘이 안돌아설거면 그 판단도 옳은 판단인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별통보.. 진짜 너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ㅡㄱ래도 잘 했어 너도 이유가 있겠지 너를 위한 선택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9년이면 시간 주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반대로 너는 진짜 더 이상 아예 만날 생각 없으면 시간 주는 것 자체가 난 희망 고문이라고 느낌 9년 동안 만났음에도 헤어짐을 결심했다면 그 이유가 있겠지 현실적으로 쓰니는 결혼 생각 있으면 20대 초반에 시작했다고 해도 지금 막 어린 나이도 아닐 거고 명확한 이유 제대로 말해 주고 따로 더 안 만나는 게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가 지금 상대방 입장인데 상대방도 알아서 마음정리 할 듯 어쩌면 한달 뒤에 상대측에서 먼저 연락 안 할 수 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상대방 입장이거든. 9년 넘게만났는데 상대가 갑자기 마음 식었다면서 이별통보했어. 근데 내 입장에서는 미치겠는게 같이 이야기하거나 노력해볼생각도 안하고 이유도 제대로 모르겠고 시간도 안주고 통보한게 너무 납득이 안가고 날벼락이야...서로 치명적인 잘못해서 헤어지는거 아닌이상 최소한의 이유는 이야기해주고 정리할 시간 주는게 그동안 만난 시간에 대한 의리라고 생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
10:36 l 조회 7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21
이성적으로 판단 부탁해 글 좀 길어 3
10:28 l 조회 20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21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6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17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2
10:21 l 조회 25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11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2
10:17 l 조회 25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6
10:12 l 조회 34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44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1
10:08 l 조회 27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2
10:01 l 조회 373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31
10:00 l 조회 67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1
9:58 l 조회 15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28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88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4
9:42 l 조회 6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52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