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1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그치만 딱 거기까지 ㅇㅇ 꼬라지 부리는 거 개꼴보기 싫다
대표 사진
무지1
ㅇㅇ딘심 죄다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비단 오늘뿐만 아니라 이전 경기에서도 몇 번 잡힌 거 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이럴 때도 있으면 못쳤는데도 운 좋아서 안잡힐 때도 있고 그런건데 꼬라지를 부림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222 이게 맞는거아님? 작년에 운 좋아서 안 잡힌거 많았던것처럼 상황은 항상 어떻게 될지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얘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도 다 그럼 바빕운 안좋을 때도 있으면 좋을 때도 있고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수비 위치를 잘 잡으시나 호수비도 곁들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착하게 살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그래 억울할 수 있지 근데 꼬라지 좀 참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타구속도도 다른 선수들이랑 다르게 안 빠르니까 잘 잡히지 실책도 상대가 안 나올 수 밖에 없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평소에는 바빕신 가호도 많이 받음 그러니깐 오늘같이 잡히는 경우도 많지 꼬라지 부리는게 빡친다 야구 하루이틀 하는 신인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억울할것도 없음 걍 타구질이 딱 거기까지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타구속도도 별로지 올해 공인구 바뀌어서 타저투고란 말도 있으니 다 잡히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쟤한테 카운트 잡는 공 많이 들어오는게 이유가 큼 어차피 던져도 못 치는거 아니까 그래서 휘두르면 타구에 힘이 안 실리니까 잡히는거임 걍 실력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착한일좀 많이하지 으이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요즘 갸티비 보면 가끔 헷갈림
16:02 l 조회 6
무지들 무지들 선착순 10명 포인트🍀 25
15:49 l 조회 100
헉 내일 아이돌분 시구하신대 8
15:41 l 조회 153
올스타전 뽑혀서 좋아하는거 보니까1
15:38 l 조회 78
버스 컨텐츠 한번 더 해줌 좋겠다1
15:31 l 조회 66
. 9
15:27 l 조회 227
장터 내일 모레 티켓팅 도와줄 수 있는 무지! 사례 있어용⭕️⭕️⭕️ 1
15:26 l 조회 31
억울하다
15:25 l 조회 118
친목질로 올스타 갈수잇는거면
15:24 l 조회 85
진짜 못된 사람들 만타...ㅜ
15:23 l 조회 94
혹시 챔필 앞에 지에스 많이 가 본 무지?5
15:21 l 조회 93
말나와서 얘기하는건데.. 6
15:17 l 조회 211
장터 6/25 키움전 4층 단석 양도해요
15:07 l 조회 23
혹시 이 선수 누구야? 12
14:54 l 조회 236
갸티비 댓글에 억울해하는 사람 속출 11
14:44 l 조회 318
올스타 갈 무지들 티켓팅 29일이래1
14:42 l 조회 110
올러야 미안타 5
14:40 l 조회 209
태형이 걷는게 왤케 웃기지2
14:36 l 조회 72
ㄴㅁㅇ!!3
14:32 l 조회 200
감추 선넨 보내줘5
14:32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