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2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 9회말 1점차 투아웃 만루
20:19 l 조회 1
사직 1점차
20:19 l 조회 1
예랑이 남편 맞지?
20:18 l 조회 1
어머 고의사구로 만루 채웠는데 볼넷..
20:18 l 조회 1
20:18 l 조회 21
와 사직밀득1
20:18 l 조회 21
뉴비인데 저런 확실한 오심 같은 거는 징계 받아..? 5
20:18 l 조회 36
이런 경기를 보고도 미치도록 사랑한다고 외치는 갸팬들이 대단함 2
20:18 l 조회 37
오심 이후로 몇점 낸 거야??? 10
20:17 l 조회 110
근데 뭔가 오심 되게 오랜만에본다1
20:17 l 조회 52
오심 신고 할 수 있어?
20:17 l 조회 55
심판도 유니폼 입혀라 심판 유니폼 이름 잘 ~ 보이게 1
20:17 l 조회 29
예전에 지방직관갔다가 끝나고 집돌아오는길에 엘롯라시코 봤었는데...
20:17 l 조회 14
OnAir 오 동희 거르고 동희4
20:16 l 조회 51
최형우 사용법2
20:16 l 조회 111
사직 제발 연장 가주세요2
20:16 l 조회 40
독방 정병 우르르 온것 같음 10
20:15 l 조회 199
하… 내일도 경기 있는데 어카냐
20:15 l 조회 31
엘롯라시코는 잠실보다 사직이 재밌음ㅋㅋ3
20:15 l 조회 64
투수 어디 맞은거야?6
20:15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