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 기준으로! 나 지금까지 아이폰 써왔어서 아이폰이 더 편하긴 한데 직장 다니고 하다보면 통화녹음 유용하게 쓸 때가 많다길래 고민됨… 삼페도 편해보이고 직장인들은 뭘 더 많이 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