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무쌍~아웃라인이어서 평소 하던대로 하니까
무슨 아이라인 문신한 아줌마처럼 돼서 충격받음..
원래는 그렇게 해야 잘어울리고 또렷해보여ㅛ는데
이제 점막 채우면 안되고 눈꼬리에만 아이라인 그려야할듯..
스껄..충격먹음 심지어 아이라인 색깔도 겁나 찐해보여
대체왜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무쌍~아웃라인이어서 평소 하던대로 하니까 무슨 아이라인 문신한 아줌마처럼 돼서 충격받음.. 원래는 그렇게 해야 잘어울리고 또렷해보여ㅛ는데 이제 점막 채우면 안되고 눈꼬리에만 아이라인 그려야할듯.. 스껄..충격먹음 심지어 아이라인 색깔도 겁나 찐해보여 대체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