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평균적으로 옷 속옷 악세사리 가방 신발 다 포함해서 일년에 오백만원정도 쓰는데…. 직장 7년차야… 나 평균적으로 쓰는건가 아님 좀 많이쓰나? 
대표 사진
익인1
직장 7년차면 어느정도 짬도 있을 거고 그럼 적당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500이면 한달 40 만약에 쓰니가 꾸미는거 좋아하는 편인데 한달에 40만원이면 적당한 것 같은데…?? 그리구 직장인 7년차면 저렴한 옷만 사진 않을테니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 40이면 대학생 수준인데?? 7년차 치곤 훨씬 안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한달에 40만원씩 쓰는건지
아님 두달 세달만에 몇백을 지르는건지는..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어케달라?
일년에 좀 비싼 가방이나 코트같은게 이삼백 차지하는거같아 나머지는 그냥 다들 아는 브랜드에서 옷사고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잘한걸로 일년에 오백이랑
굵직한거 2-3개에 + 자잘한거는
좀 다른듯.. ?!

굵직한걸 지른다했을때 연봉도 좀 중요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오히려 자잘한걸로 오백쓰면 쇼핑중독 아녀?
난 가방이나 신발같은건 그래도 좀 질좋은걸로 사자는 주의라… 이거 아끼면 돈 많이 세이브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 쓰는 달는 아예 안 쓰는 편이야
겨울 제외하고는 많이 쓰면 20만원, 겨울에 코트 사면 30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
내가 아껴쓰는 편이긴 한데 쓰니보다는 덜 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혹시참고하게 대략적인 월급 물어봐도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0 조금 넘거나 안 넘는 정도고 성과급이랑 명절 보너스 이런 거 합해서 세전 5천 가까이... 세전 말할 때마다 미스테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웡! 그치 ㅋㅋ 세전세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부터 또 한번 미스테리에..... 통장에 300 안 찍힐 때도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스카라하고 시간지나면 하얘지는건 무슨일이야...??1
18:34 l 조회 4
2차대전 관심있다 하면 인식 안 좋아?1
18:34 l 조회 6
앞머리 내리고 머리 묶는게 더 잘 어울림
18:33 l 조회 3
축구 이참에 시민구단이나 연맹도 좀
18:33 l 조회 3
하늘색 가디건 안에 레몬 나시 별루야?3
18:33 l 조회 14
엄청 예뻣으면. 자기랑 안 맞아도 사귀였을까..?2
18:33 l 조회 16
어째 머리가 점점 더 갈색이 되는거 같음
18:32 l 조회 36
지금 근데 수도권은 꽤 덥지 않아?1
18:32 l 조회 12
있잖아 진짜 나 헤어지는거임??2
18:32 l 조회 29
존댓말 쓰는남자 무슨 성향이에요?2
18:31 l 조회 11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4
18:31 l 조회 26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1
18:30 l 조회 14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1
18:30 l 조회 23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3
18:30 l 조회 10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4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20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3
18:30 l 조회 12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11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4
18:2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