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약 먹어도 원래 이렇게 안 나아? 6일 째인데 전혀 차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왜아프냐가 중요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보드 많이 써서...? 근데 키보드도 안 쓴 지 2주 넘었어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엑스레이랑 다 찍어봤어?? 별말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나도 원인이 뭔지 너무 궁금하다 그 정도로 관절이 약한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목 발목 관절은 무심코 많이 쓰니까 다른 부위보다 낫는게 시간 오래 걸리긴 해. ㅇㅇ
나도 거의 2주씩 약먹고 그랬었음. 허구헌날 손목나가섴ㅋㅋㅋㅋ
2주정도 지내보고 그래도 안낫는다 하면 다시 진료 받아야 할 거 같음.
염증 심할땐 진짜 한두달씩 질질 끌려가기도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2주 정도 걸리는구나ㅠㅠ 아침인데 시간 내서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
13:56 l 조회 5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1
13:55 l 조회 7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1
13:55 l 조회 4
하닉 1주 vs 삼전 8주1
13:55 l 조회 16
진짜 nf nt 차이 크구나
13:55 l 조회 7
북한에도 학폭 있을까?????2
13:55 l 조회 7
gtq 포토샵 1급 시험 봤었던 익드라 70점이상이어야 합격이잖아
13:55 l 조회 4
중국인들은 체구가 얼마나 작은거야?
13:55 l 조회 10
2달 뒤에 이사인데 학원을 등록할지 고민이야
13:55 l 조회 3
파데프리템 추천좀 ㅜ
13:54 l 조회 3
인사팀이나 면접 봐본 익 있어???????1
13:54 l 조회 7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13:54 l 조회 25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1
13:53 l 조회 12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1
13:53 l 조회 15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11
13:53 l 조회 18
축잘알들 있어? 16강 갈거 같아? 3
13:53 l 조회 26
요즘 택시가 안집혀1
13:53 l 조회 9
직장인들아 도와줘 ㅠㅠㅠㅠ 6
13:53 l 조회 20
너희 결혼식에 이러는거 좋음?6
13:52 l 조회 24
아 나 왜 아까 추매함..ㅋㅋㅋㅋㅋㅋ
13:5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