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2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과는 다르게 조금이라도 더 발전한거같이 장난치고 본인 딥한 얘기도 내가 질문하긴했지만 자세하게 해주고..! 행회돌려도되니….?
대표 사진
둥이1
음 나 인프제인데 원래 그냥 조금이라도 대화해본 사람들한테 다 장난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캄다운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회생활이기도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무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딥한이야기도 한다는거에는 극호인거같긴한데
더 가까워지고싶은 사이아니면 뭐더러 그런 이야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질문하긴 했ㅇ..ㅠ.. 물론 질문해도 안알려주거나 ㅂㄹ면 돌려돌려 얘기할수도 있지만 무ㅓ…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최소한 호감인건 맞는거같음.

그런 딥한이야기 많이하는게 호감의 척도야 적어도 나한텐.

만나서 더 많은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해...

일단 그런 딥한이야기 아무한테나 잘 안하고,

내 이야기나 상상, 관점같은거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좋더라 내 기준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인프제야..??혹쉬여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1
19:18 l 조회 20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1
19:18 l 조회 8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2
19:12 l 조회 16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5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2
19:01 l 조회 5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7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40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38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5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14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17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2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66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79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3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3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4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36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
18:21 l 조회 36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