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렇게 매너없는 사람도 있더라
제정신인가 싶은 생각 훅 올라오는데 참고 그런걸 묻는 사람이 어딨냐 그러니깐
왜 뭐 어떠냐 이러던데 이렇게 노개념인간도 세상에 살어!!!
그니깐 니들은 정상인들이야 자신감 갖고 살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세상에 이렇게 매너없는 사람도 있더라 제정신인가 싶은 생각 훅 올라오는데 참고 그런걸 묻는 사람이 어딨냐 그러니깐 왜 뭐 어떠냐 이러던데 이렇게 노개념인간도 세상에 살어!!! 그니깐 니들은 정상인들이야 자신감 갖고 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