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맞는듯 물론 이직 생각 없고 계속 다닌다는 전제하에 ㅋㅋㅋㅋㅋㅋㅋㅋ
A 상사가 나 괴롭했었는데 내 사수가 나 고민상담많이 하고 도와줘서 퇴사안했더든
근데 옛날에 그 상사가 내 사수도 괴롭혔었고 사수는 B 상사한테 고민상담하고 도움 받아서 퇴사 안했대
ㅠㅠ,,, 따숩다 우리회사,,, 나 A 상사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진짜 집가면 맨날 울었는데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남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가 맞는듯 물론 이직 생각 없고 계속 다닌다는 전제하에 ㅋㅋㅋㅋㅋㅋㅋㅋ A 상사가 나 괴롭했었는데 내 사수가 나 고민상담많이 하고 도와줘서 퇴사안했더든 근데 옛날에 그 상사가 내 사수도 괴롭혔었고 사수는 B 상사한테 고민상담하고 도움 받아서 퇴사 안했대 ㅠㅠ,,, 따숩다 우리회사,,, 나 A 상사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진짜 집가면 맨날 울었는데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남 ㅠㅠ
|